88서울올림픽의 섭리적 의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9권 PDF전문보기

88서울올림픽의 섭리적 의의

일본은 군대는 독일 것, 법은 영국 것, 문화는 불란서 것을 도적질해 온 거예요. 하늘편의 모든 것을 흉내 내어 가지고 하늘이 가진 모든 원리적 내용을 가짜 원리의 입장에 세워 가지고, 가장해 가지고 120년 간, 1868년부터 1988년까지, 명치 대정 소화 -소화 천황이 1989년 1월달에 죽었거든- 까지 완전히 120년 간이예요. 이것은 사울왕 다윗왕 솔로몬왕, 아브라함 이삭 야곱의 120년 간과 같아요. 여기에서 하늘땅이 교체할 수 있는 시대권으로 넘어가는 거예요. 120년이 딱 됨으로 말미암아 선생님이 한국에서 교체 역할을 하는 거예요.

올림픽 대회를 중심삼아 가지고 세계의 사탄편적 제2세가 전부 한 곳에 모이는 것입니다. 6 25동란 때문에 양극으로 갈라졌어요. 6 25동란 전인 2차대전 때는 소련과 미국이 하나되어 화합해 가지고 세계적으로 끝났는데 왜 양극으로 분리되었느냐? 남북이 결렬됨으로 말미암아 그렇게 된 것입니다. 6 25동란이 터짐으로 말미암아 소련과 자유세계는 원수가 되는 거예요. 이것이 언제 화해하느냐? 한국이 그렇게 중요한 거예요. 남과 북으로 갈라진 한국을 중심삼고 서구사회의 동서문제가 생긴 거예요. 남북의 충돌로 말미암아 동서문제가 벌어진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종적인 남북으로 갈라진 것이 한국이고 횡적인 동서로 자유세계 중심으로 갈라진 것이 독일입니다. 독일이 중요한 거예요. 독일은 사탄편적 아담이었고 한국은 하늘편적 아담의 자리에 있는 것입니다. 대(對)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탄편적 아담인 동독 서독이 통일이 되어 넘어옴으로 말미암아 이제는 종적인 남북이 갈라진 것이 무너져 나가는 거예요. 재미있지요?

이번에 선생님의 고희 잔치가 끝난 후에, 2월 7일에 미국 의회에서 부시 대통령이 공산주의는 이미 끝났다고 선포한 거예요. 또 8일은 뭐냐 하면 고르바초프를 중심삼아 가지고 공산당 중심의 1당 독재 체제는 지나갔다고 하면서 다당제를 채택하고, 헌법 제6조를 삭제해 버렸어요.

또 중공을 중심삼고는 중공이 미국과 싸우는데 선생님이 32명의 사절단을 보내 가지고 화해를 붙였어요. 중공 강택민에게 밀사로 내가 보낸 사절단이 부시의 연락원이 되어 가지고 왔다갔다하고 다녔다구요. 참 재미있어요. 선생님의 고희가 끝났으니까 세계가 외적 세계부터 선생님의 눈 앞으로 점점 들어오게 되어 있다구요. 알겠어요? 「예」

그래 올림픽 대회를 중심삼아 가지고…. 사탄세계의 2세 챔피언이 모인 자리가 올림픽 대회예요. 그렇지요? 2세 대표예요. 그렇지요? 사탄편에서 제일 건강한 패가 모이지 않았어요? 챔피언들이라구요. 또 영적인 기준에서 통일교회 120개 국가의 2세 -선교사들이 2세들이예요. 세계의 2세와 마찬가지입니다- 들이 들어와 가지고 외적인 2세 챔피언들하고 우리 통일교회 2세하고 연합운동을 한 거예요. 그것을 선생님이 시킨 거예요.

그래서 선수들에게 전부 옷감 사 주고 그런 것 알아요? 돈을 한 14억 썼다구요. 그거 여러분들에게 나누어 주었으면 좋았겠지요? 내가 무엇을 했느냐? '한국에서 소련에 자동차 2천 대를 기부할 테니까 받겠느냐?'고 정식 공문을 발송했다구요. '그 대신 가져가는 데는 한국 운전수가 운전하는데 삼팔선을 통해 가지고 만주로 가든가 블라디보스톡으로 가든가 해라' 하니까 그거 자기들이 결정할 수 있어요? 그것을 본국에 조회해 보니까 안 된다고 그런 거지요. 그래서 못 한 것입니다.

그다음에 소련의 챔피언들을 전부 리틀엔젤스 예술회관에 모아다가 잔치해 준 거예요. 그때 소련 선수들 97명인가 왔었어요. 거기에 소련 선수단 단장이 와 가지고 '문총재께 신세를 졌으니 소련 선수단이 올림픽 때 받은 메달을 기념으로 드립니다' 하고 나에게 보내 왔더라구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하고, 그 메달이 탕감조건이예요. 알겠어요?

그리고 우리의 맥콜을 들이 먹였어요. 맥콜이 뭐예요? 맥 하게 되면 이 맥(脈) 자를 쓸 수 있지요? 콜(call)은 부른다는 거예요. 자유로 통한다 그 말 아니예요? 막혔던 것이 통한다 이거예요. 그러니 맥콜이예요. 그래 놓으니까 그들이 한국 떠나고 싶지 않다고까지 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