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원리면 공산주의도 수습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9권 PDF전문보기

통일원리면 공산주의도 수습돼

지금도 그래요. 선생님이 뭐라 그러면….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은 선생님의 책임을 다 하는 거예요. 모스크바 대회가 이제 얼마 남았어요? 4월 9일부터 시작한다구요. 만반의 준비를 해 가지고 소련에 가서…. 소련의 케이 지 비(KGB)가 1987년에 김일성이하고 조약을 맺어 가지고 나를 잡아 죽이려고 적군파 25명을 미국에 파송했었다구요. 미국 시 아이 에이(CIA)가 잡아 가지고 그런 사실이 드러나니까 나한테 보고했다구요. 선생님이 그게 무서워 가지고 일을 못 할 사람이 아니예요. 죽기 아니면 살기 내기라구요. 알겠어요? 일을 크게 하려면 생명을 내놓아야 돼요. 최후의 수단을 썼지만 거기서부터 갈라져 나가는 거예요.

소련은 고르바초프가 나와 가지고 새로운 기수를 들고 나오는데, 언론계 출신들을 중심삼고 완전히 새로운 풍토로 들어가는 거예요. 서구사회에서는 레버런 문이 어떻다는 걸 알거든. 레버런 문을 잡지 않으면 암만 뭘하더라도 안 돼요. 미국이 부패해 썩고 있어요. 썩어 가는 미국을 치료할 수 있는 사람은 단 하나 레버런 문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서구사회에서 공인된 사실이예요. 여러분들은 모르지만 세계의 지도자들은 다 아는 거예요.

공산당이 그걸 모르겠어요? 레버런 문이 댄버리에 들어가고 그래서 나쁜 줄 알았는데, 들어갔다 나와서 들이 제기니 미국이 뻗어 버리거든요. 그것을 바라보는 거예요. 또 미국의 통일교회 젊은이들이 우수하거든요. 그러니까 소련이 자유 경제 체제를 취해 가지고 내적인 혁명의 기치를 들고 나오는 거예요. 공산주의가 정반합 논리인데 정분합 논리로, 투쟁적 개념에 화합적 개념을 집어넣으면 공산주의 이론은 그냥 그대로 수습돼요. 무신론을 지우고 유신론으로 해 놓으면 그 체제 그대로를 중심삼고 세계를 수습할 길이 훤한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중공에 그 일을 하는 거예요. 유물론적 경제이론을 빼 내 버리고 유신론적 이상을 중심삼은, 하나님을 중심삼은 세계 제패 이상을 떠 올리라고 지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단계에 와 있다구요. 그것만 딱 갈아 놓으면, 공산주의 이론 체제를 내가 수정만 해주면 다 끝나는 거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