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의 죄악세계를 구하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9권 PDF전문보기

타락의 죄악세계를 구하려면

그러면 사탄이 얼마나 악했느냐? 실감이 안 나지요? 여러분 이스라엘 나라를 중심삼고 볼 때 이스라엘이 사탄세계의 포로가 되고 그럴 때 무슨 일까지 벌어졌느냐? 하늘 편적 왕권이 책임 못 하게 될 때 사탄 편 왕권이 유린해 버리는 거예요. 전부 포로가 되어 가지고 할아버지…. 할아버지는 뭐예요? 대왕마마지요? 그다음에 아버지가 왕이고 그다음이 황태자지요? 보는 앞에서 3대를, 할머니를 유린하고 어머니를 유린하고 여편네를 유린하고 딸까지 유린해 버리는 거예요. 눈앞에서 그걸 보이고 나서 쳐 버리는 거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러니 악마가 얼마만큼 악하냐 이거예요.

세상으로 보면 자기 어미 하나 죽인 것도 복수하려 들 텐데, 4대를 유린하고 3단계의 왕자 왕녀의 목을 잘라 버리니 어떡하겠어요? 내 할머니 할아버지요, 내 아버지 어머니요, 자기 남편네 여편네요, 자기 아들딸입니다. 그 원수를 안 갚아요?

그런 것을 보면서도 가만히 있으면서 처단 못 하고 복수하지 못하는 하나님이 얼마나 기가 막혀요? 그런 것을 사랑해야 되는 하나님입니다. 눈을 감고 비통한 사연을 잊어버려야 할 기가 막힌 하나님입니다. 우스운 얘기가 아니라구. 이 녀석아, 네가 한번 당했다고 생각해 보라구. 그런 하나님을 알고 기성교회 교인처럼 하나님에게 복받겠다고 하면 벌받아요. 그런 것을 알고 나서는 나는 복 달라고 지금까지 기도도 한번 해보지 못했어요.

통일교회가 어렵지만, 중공에 대투자를 할 때 '하나님 나에게 돈을 도와주소' 하는 기도 안 했어요. 내가 아직 살아 남았어요. 활동해야 할 퍼센테이지가 몇 퍼센트냐? 죽기 전까지 해야지요. 내가 거기서 쓰러져 가지고 의식 못 찾고 죽게 되었을 때 하나님이 도와주실지언정 나는 그런 기도를 못 해요.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가 귀해요?「예」귀해요, 안 귀해요?「귀합니다」그 할아버지 할머니, 엄마 아빠, 남편까지 죽여 버리고 유린한 원수를 놔두고 싶어요? 그걸 놔둬야 할 하나님이예요. 사탄이 호소하기를 '하나님, 나는 이왕지사 타락했으니 이런 행동을 한다 하더라도 당신은 타락하기 전의 이상적 행동을 사수해야 할 입장의 하나님이 아니오?' 그러면, 하나님은 답변하기를 '네 말이 옳다' 해야 돼요. 사탄이 하는 말이 '당신의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아들과 딸은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 아니오? 그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고 하나님의 뜻을 중심삼고 책임분담 완성해 가지고 사랑 일체를 이루었을 때는 아담 해와와 하나님이 합해 가지고 나를 사랑하면서 천국에 데리고 들어가는 것이 본래의 원리 아니오?' 하면 '그렇지' 해야 하는 거예요. 사탄은 '나는 사탄이 되었더라도 그 원리의 주인 되는 당신의 아들딸과 당신은 천국 들어갈 수 있는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 하나님과 같이 나를 사랑해야 되오. 그러지 않고는 못 들어가오' 하는 거예요. 여기에 모가지가 걸려 있어요. 이게 종교세계에 있어서 악마와 하나님의 미궁의 비밀이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기에서 사탄이 기다려요.

예수님이 로마 병정의 창에 찔려 가슴에서 피가 솟구치는 그 입장에서 '저 자가 행하는 죄를 모르고 그러니 용서해 달라'고 기도한 게 뭔지 알아요? 원수를 사랑하지 않고는 천국 들어갈 수 없는 아담의 사정, 하나님의 사정을 알았다는 것입니다. 그러지 않고는 악마가 참소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미국에 원수들을 데리고 갔어요. 미국 사람과 일본 사람이 원수지요? 독일 사람이 원수지요? 불란서가 나에게 원수지요? 영국이 원수지요? 다 원수예요. 다 나를 때려 잡으려고 했거든요. 한국까지 7개 국이 합해 가지고 나를 때려 잡으려고 했다구요. 그러나 선생님은 망해 들어가는 미국을 구해 주기 위해서 미국 사람이 미국을 대해서 충성하여 충신이 되는 이상, 애국자가 되는 이상 원수 나라 사람들이 합해 가지고 원수의 나라를 독립시키고 해방시키기 위해 피땀을 흘렸어요. 원수 나라 사람들이 합해서 자기 모국의 충신 열사들이 가는 이상 사랑의 전통을 세우지 않고는 돌아올 수 없다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