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사에 감사할 때 내 천국이 창조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1권 PDF전문보기

만사에 감사할 때 내 천국이 창조된다

여자들 불평, 불평, 불평, 불평…. 입이 불평의 근원입니다. 샘물이 뭐예요? 어느 것을 택하겠어요? 시집살이를 잘하고 행복한 여자가 되고 싶거든 불평을 빼 버리고 눈이 높지 말라 이거예요. 낮아지라구요. 낮은 데를 보고 입을 다물어라 이거예요.

타락은 여자 때문에 하지 않았어요, 속닥속닥해 가지고? 기분 나쁘면 '아이구, 나 보따리 싸 가지고 갈래!' 왜 그래요? 갔다가 어떻게 돌아오겠어요? 동양 여자는 그거 죽어도 못 하는데, 서양 여자는 싸고 갔다 보통 오지요? 그래 가지고 보따리 들고 와서 '아이구, 나 잘못했어요' 하고 키스하고. (웃음) 그게 미국 여자들이예요. 난 그거 싫어요. 하나님도 마찬가지예요. 알겠어요? 「예」 경고한다구요, 미국 여자들! 알겠어요?

그래 창조하자, 나의 천국을, 천국을 어떻게 창조해요? 불평 불만할 수 있는 외적 모든 요건, 나에게 있어 천국 가는 데 방해되는 요건을 완전히 청소하라, 소화하라 그거예요. 스톱하라, 상관 말라 그거예요.

내 사전엔 원수가 없어요. 원수가 없으니까 천국이라구요. 천국에는 원수가 없다구요. 원수가 없다는 관념을 가진 사람이니까 천국이 그 사람 것이 되는 거예요. 내 눈, 코, 귀, 입, 몸 이게 다 원수니까 방어해야 돼요.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세상만사는 하늘나라의 전 페이지라구요.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지상생활은 하늘나라의 전 페이지라구요. 영계는 다음 페이지라구요. 한 장 차이예요.

여러분이 그러한 승리자가 되었다 할 때 여러 사람들이 여러분 본받으려고 할까요, 안 할까요? 어떤 거예요? 불행하겠어요, 행복하겠어요? 그래 사랑 가지고 그렇게 살다 보면 영계에 가 앉아 가지고 수많은 영계의 사람을 내가 전부 다 점령하고, 하나님까지도 친구 될 수 있다구요. 하나님 친구 되는 거라구요. 그거 어떨까요? '나는 이제까지 친구가 없었다. 이제부터 네가 내 유일한 친구가 되어 다오!' 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그러니까 천국이 내 것이 되니 창조한 하나님 대신 모든 것을 해방시켜 가지고 주인의 자리를 가질 뿐만 아니라, 하나님을 안내할 수 있는 효자가 되고, 충신이 되고, 성인, 성자가 되는 것입니다. 어때요?

그러니까 지금이 문제예요. '창조하자! 창조하자!' 하나님의 사랑이 없어요. 하나님의 행복이 없어요. 천국의 내용이 없으니까 그것을 창조하자! 어려움을 소화시켜 가지고 창조하는 데 있어서의 내 천국은 현현하느니라! 아멘! 한번 해볼래요? 「예」 가능한 일이예요, 어려운 일이예요? 「가능합니다」

이제 우리의 참된 종적 하나님이 그렇게 하고 횡적 참부모가 그렇게 하니, 그의 아들딸이 되었으니 필연적으로, 운명적이 아니예요, 숙명적인 관계를 갖고 있는 것을 알고 일방통행하게 될 때는 모든 것이 해결되느니라! 그 두 부모가 나 하나를 구하기 위하여 오랜 기간을 참아 나오신 거예요.

종적 하늘 부모와 횡적 참부모가 하나되어서 나를 위하여 고통을 참아 오셨다구요, 나 하나를 위해서. 생각해 보라구요. 내가 일생 겪은 고통쯤은 하늘이 수천 년 거쳐 나오신 그 고난에 비하면 너무 초라하고 보잘것없다구요. 내 것은 너무 쉬운 고통이예요. 내 것은 아무런 문제가 안 돼요.

하나님께서 겪은 고통을 생각하면 입을 열 때마다 '감사합니다!' 해야 돼요. 보는 것도 감사, 듣는 것도 감사, 냄새 맡는 것, 만지는 것 모든 것이 감사하다는 한마디로 다 통한다구요. 그런 생각만 가지면 못할 게 없다구요. 나의 천국도 만들 수 있다구요. 어때요? 문제없지요? 「예」 확실히 알았다구요. 「예」 알았어요.

자, '그렇게 한번 살아보겠다. 내 천국을 건설해 보겠다. 자신을 갖고 한번 달려 보겠다' 하는 사람 손 들라구요. 아멘! 「아멘」 하나님의 축복이 같이 하시기를 바랍니다.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