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 불변한 참사랑에 영생이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1권 PDF전문보기

영원 불변한 참사랑에 영생이 있어

이렇게 해서 여기까지 왔어요. 여기까지 오니까 세상이 다 무너지는 거예요. 여기는 그냥 올라가는 것입니다. 휙 내려오면 자동적으로 올라가지요? 80퍼센트까지는 자동적으로 올라가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하나님이 끌어 주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숨을 쉰다구요. 사랑의 호흡을 하는 그것이 우주의 박자를 맞추기 때문에 사랑을 중심삼고 우주가 영원히 계속되는 것입니다. 사랑에 영생이 있다 이거예요. 그러므로 여러분들이 여기까지 가야 돼요. 그래야 하나님의 호흡권 내에 들어가서 휙 넘어가는 것입니다.

자, 여러분 남자와 여자가 사랑하고 싶어하지요? 그때는 하나님이, '후―!' 이럴 때라는 거예요. 그래서 사랑할 때는 힘이 모이는 거예요. 그다음에 힘이 없는 자리에 쑥 들어가는 것입니다. 쑥 올라가는 것입니다. 사랑도 숨을 쉬는 거예요. 우주의 맥박이 이렇게 되기 때문에 남자나 여자가 '아! 나, 싫어' 할 수 없다는 거예요. 박자가 어울릴 때는 서로가 사랑해야 되는 것입니다. 방향이 다 다르지 않아요. 한 방향입니다. 전부 다 하나님을 중심한 한 방향이예요.

참사랑이 영원한 거니까 그 영원한 참사랑 자체가 영원히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어때요? 참사랑은 영원 절대 불변의 사랑이예요. 한번 시작되면 영원히 계속되는 거예요. 스톱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그것이 갈 때는 이렇게 가요. 물결 모양이나 원형이 됩니다. 물결 모양으로 가는 것은 횡적으로 연결되고 원형은 종적으로 연결돼요. 올라갈 때는 점점 크게 되고 내려갈 때는 작아져요. 하늘편은 크고 땅편은 작아진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참사랑은 영원한 것입니다. 남자의 참사랑도 영원한 것입니다. 여자의 참사랑도 마찬가지로 영원한 것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되기를 바라지요? 「예」 인간은 누구나 영원한 참사랑을 원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남자와 여자를 연결하는 것이 뭐예요? 참사랑이예요. 이것은 순간적이겠어요, 영원하겠어요? 「영원합니다」 이것도 영원하다는 것입니다. 이게 주고받으면 어떻게 되느냐? 이것이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어 가지고 주고받으면 무엇이 되는 거예요? 운동을 이렇게 하는 거예요. 여기까지 왔다가는 돌아가는 것입니다. 왜? 센터가 있기 때문에 더 못 나가요. 자기 한계선까지 가는 거예요. 원심력, 구심력이 작용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