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하는 통일교회의 모습을 자랑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2권 PDF전문보기

전진하는 통일교회의 모습을 자랑하자

그러니까 봄이 오는 거예요, 봄이. 뱀이 구렁이가 되려면 커야 돼요. 껍데기를 벗어야 돼요. 껍데기 그냥 벗겨져요? 돌틈으로 거꾸로 뽑아 나야 돼요, 피가 흐르더라도. 공산주의 세계에 숙청이 있지요? 숙청 있지? 「예」 통일교회 숙청 방법은 달라요. 죽이진 않아요. 살려주지만 수난길을 거쳐 껍데기를 벗기는 거예요. 사탄의 비늘을 까야 되고 사탄의 핏줄을 뽑고 사탄의 뼈를 깎아 대체해 넣어야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아무렇게 안 되는 거예요. 무슨 학박사라도…. 내가 뭐 학박사보다 못한 게 뭐 있어요? 노벨상까지 주겠다는 것을 차버린 거예요. 집어치워 했다구요. 벌써 몇 년인가? 한 7, 8년 되지? 노벨수상 협회의 회장이 우리 아카데미 의장단의 분과 위원장이었어요. 내가 주면 주었지 내가 상받을 것이 아니라는 거예요. 그걸 알고 여러분 이제부터는 모든 데서 해방을 받고 전환하기 위한 때라는 거예요. 새로운 참부모의 뿌리를 중심삼고 자기 일신이 절대 놓을 수 없어야 돼요. 남자 여자 일신들이 남편네 여편네 되었으니 둘이 하나되어 떨어질 수 없고 참부모의 아들딸이란 공인을 받아야 돼요. 사탄이 아무리 핍박을 가해도 쓰러지지 않고 `저렇게 지독하니까 참부모의 아들딸이지' 하는 말을 들어야 되는 거예요. 그것이 영수증이예요. 「아멘」

그리고 하늘나라의 가정 전통을 통해 가지고 종족적 메시아로서 서야 되는 거예요. 안 믿고는 못견디게 해야 돼요. 동네 방네 찾아다녀 가지고 자기가 사는 거기에 있는 젊은 청년들 축복 안 받기고 잠자요? 할아버지라도 붙들고 해야지요. 난 그렇게 생각해요. 싸움을 해도 돼요. 내가 잘못 가느냐 하고 단판을 내라는 거예요. 종족을 전부 다 하늘 앞에 세워 가지고 일족들이 승리한 축복가정의 환영대회를 하고, 모든 종족 가정들이 모여 가지고 축복받은 여러분 가정을 조상으로 모시고 일체 통일된 나라를 선포해야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박수) 여러분은 종족적인 선포를 해야 돼요, 가정을 중심삼고. 선생님은 선생님 중심삼고 세계적으로 선포하지요? 「예」 여러분은 여러분 가정 중심삼고 일족 중심삼고 선포해야 돼요. 선포해 가지고 `완전히 하나됐습니다' 하게 될 때에 전환하는 거예요.

그건 왜 그러냐 하면, 애급에 사는 이스라엘 60만 대중 한 사람이라도 빼서는 안 돼요. 일족 책임자는 바다의 외딴 섬 혼자 사는 집까지도 찾아가 가지고 통고해야 돼요. 한번 두번 세번까지 해서 안 될 때는 할 수 없는 거예요. 하늘이 채워 주는 거예요. 그러니까 죽지 않으면 살기예요. 앞으로는 자기 일족이 통일가에 들어오나 안 들어오나 하는 싸움이 벌어질 거예요. 그래야만 역사적 대 전환시대가 되어 가지고…. 요전에도 얘기했지만, 사탄을 중심삼고 사탄의 앞잡이, 사탄의 거짓부모 아들딸이 번창한 세상에 하나님이 뒤로 침투해 들어와 가지고 번창하는 거예요. 종교권 세계 비종교권 세계가 좌우로 나뉘어…. 종교권이 오른쪽이고 비종교권이 하나님 부정하는 거예요. 이것이 좌익이 되어 가지고 전부 다 갈라져 싸웠다구요.

그러면 하나님은 어디에 있느냐? 하나님은 저 뒤에 남은 거예요. 뒤에서 나오려면, 이것을 탕감할 사탄 대신 사탄 부모 대신 참부모가 나와야 돼요. 참부모가 나와 하나님 땅 만들어 놓으면 뒤로 돌아서는 거예요. 돌아서면 종교권 중심삼아 가지고 우익과 좌익이 바꿔서는 거예요. 사탄편이 없어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그 대신 위하는 심정을 가지고 해야 되는 거예요. 민주세계는 공산세계를 완전히 품어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야 통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런데 못 하니까 내가 깃발을 꽂고 먼저 나서는 거예요. 완전히 180도 돌아서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런 승리적 판도를 쥐어 가지고 한국에 들어온 거예요. 남북은 미국과 소련이 갈라 놓은 거예요. 미국과 소련이 만들어 놓지 않았어요? 이것을 전부 다 통일시켜 버리는 거예요. 고르바초프, 부시…. 부시는 내 말 안 들으면 1992년도에 모가지 떨어진다구요. 부시가 잘 알지요. 내가 그런 실력을 갖고 있는 사람이고 미국에 그런 기반 갖고 있는 사람이라구요. 공산세계 살 길이 없어요. 그걸 나는 알고 있다구요. 하나님주의…. 그래야 자유세계의 환영을 받을 수 있지 이제 무슨 주의 가지고 자유 세계의 환영을 받아요? 부모밖에 없는 거 아니예요?

2차 대전 후, 1960년대에 있어서 전승국이 패전국 전부 다 독립시킨 거예요. 그게 뭐냐 하면 형제적 시대가 오는 거예요, 민주주의 세계. 민주주의, 평준 보편화 시대 그거 지금 다 끝났어요. 미국서부터 썩어들어가요. 공산주의도 다 끝났어요. 다 썩어들어가요. 그거 왜 썩느냐? 그거 가지고 안 된다 이거예요, 부모주의가 오기 때문에. 알겠어요? 부모주의가 오기 때문에, 약소국도 전부 형제권 내에 들어오기 때문에…. 2차 대전 이후에 있어서 역사적 대변혁이 뭐냐 하면 전승국이 패전국을 독립시킨 거예요. 형제지권에 들어온 거예요, 섭리로 볼 때.

독재자를 치워 버려 가지고 형제 싸움을 한 거예요. 그것이 뒤넘이쳐지는 거예요. 사탄이가 왼편이 되어 가지고 참부모가 나와 가지고 합쳐 가지고 들어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그래야 역사 전체가 탕감되는 거예요. 탕감, 탕감복귀. 거짓부모를 세워 가지고 내려 왔었는데 싸워서 뒤넘이쳐 가지고 참부모 중심해서 하나되었으니 다시 본연세계에 들어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이때까지, 여기 나올 때까지는 독재자들이예요. 독재했다구요. 아들로 태어났지만 원수의 자식과 같이 사탄 그저 모든 것을 빼앗아 간 거예요. 그 놀음 해 온 거예요. 그거 역사적 사실이예요. 이제 모든 것이 환하게 됨으로 말미암아 통일교회 교인들 어디 가든지 당당하지요. 어디 가든지 좋아해요. 어디 가든지 앞으로 지도자가 될 수 있는 특권을 가지는 거예요. 그런 것을 알고 승리의 일방통행으로 전진하는 통일교회의 모습을 자랑할지어다. 「아멘」 (박수) 거기에서 비로소 대전환이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