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섭리는 하나님의 재창조섭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2권 PDF전문보기

구원섭리는 하나님의 재창조섭리

삼팔선을 넘어오면서 `하나님 조금만 기다리소. 내가 이 삼팔선을 넘어 환고향할 때는 공산주의를 걷어치우고 넘어오겠습니다. 나에게 맡기십시오' 하고 약속을 했는데 그 약속을 이제 거의 다 이루어 가요. 그렇잖아요? 이제는 소련도 내 뒤를 따라야 되고 김일성이도 내 신세져야 돼요.

자, 이 쇠고랑, 거짓 사랑의 쇠고랑, 사탄의 피살로 엮어진 쇠고랑, 골수가 맺혀져 있고 뼈와 살이 엉크러져 있는, 일신에 잠겨진 이것을 풀 수 있는 길은 영원히 없어요. 거기에 사랑이 목을 매고 있고, 생명이 목을 매고 있고, 여러분의 역사적 혈통이 목을 매고 있어요. 이것을 자를 수 없다 이겁니다. 하나님은 칼로 몇백 번 자르고 싶지만 자르면 인류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창조세계를 전부 다 파괴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사랑 때문에 지었던 이 모든 만물세계를 사랑의 원수가 생겼다고 잘라버리는 날에는 사랑의 근본을 포기해 버리는 하나님의 입장에 서게 되니 하나님은 자신이 세계를 폭파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찾아 가지고 수리공장을 통해서 수리하시려는 것이 구원섭리요, 복귀섭리입니다. 알겠어요?

복귀섭리는 주먹구구식이 아닙니다. 재창조적 복귀섭리인 것입니다. 재창조적 복귀섭리를 하려면, 혈통적으로 더럽혀진 것을 재창조하려면 하나님이 억천만 년 피살을 뿌리고 선의의 사람들이 피살을 뿌려야 됩니다. 그런 곳에서 비로소 하나님의 소원의 터전이 닦아지고 하나님이 창조할 수 있는 사람의 요소인 옳은 흙이 생겨나고, 옳은 물이 생겨나고, 옳은 공기가 생겨나고, 옳은 태양빛이 비치는 것입니다. 거기서부터 새로운 내가 재창조되기 시작하느니라!

그럼, 자라는 데는 무엇 가지고 자라느냐? 밥 먹고 자라는 것이 아니예요. 하나님의 사랑을 생명요소로 나날이 공급받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게 천리예요. 그러면 하나님의 사랑이 뭐냐? 거짓 부모에 의해서 세상에 태어났으니 인간들이 이 땅에서 부모를 억천만세를 통해 얼마나 원망했어요? 오늘날 그렇잖아요? 대한민국이 못사는 것은 우리 조상들이 잘못해서 그렇다고 욕을 해요. 조상 잘못이 큰 것입니다. 조상이 잘했더라면 이렇지 않을 것인데 조상이 잘못했기 때문에, 조상 잘못 만난 것이 원수기 때문에 조상을 잘 만나는 것이 인류의 소원입니다.

살 수 있는 하나의 길이 거기서부터 열릴 수밖에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말세의 때에 들어와 가지고 끝장이 나는 것입니다. 이제 21세기, 90년이니까 10년 동안에 세상 만사는 다 끝장이 나는 것입니다. 두고 보라구요.

공산주의도 실험필, 민주세계도 실험필, 종교세계도 실험필, 통일교회 세계도? 뭐예요? 통일교회 세계가 실험필했어요, 안 했어요? 보라구요. 머리 시대도 출세해 봤고, 남자의 가슴 시대도 출세해 봤고, 손발, 노동자 농민도 출세를 해봤는데, 노동자 농민, 발, 머리 전부가 반대하는 레버런 문 시대는 언제예요? 통일교회 시대가 있었어요?

40년 동안 한국 5대 정권자가 나를 반대하다가 다 쫓겨나고 죽었어요. 나를 반대하던 공산당, 미국 전부 다 망했어요. 그래 놓고는 살릴 사람은 나밖에 없으니 나를 붙들고 `살려주소' 하고 있는 것입니다. 미국은 내 손을 붙들어야 돼요. 여기 시 아이 에이(CIA)패 있으면 보고해! 문총재가 한남동 자기 저택에서 많은 사람을 모아 놓고 만물의 날에 `CIA가 내 꽁무니에 달렸다' 하더라고 보고해! 자기들은 세계 젊은 사람 한 사람이라도 거지 깡패 했던 사람 잡아다 재창조해서 충신 만들어 놓을 수 있는 힘이 없어요. 그러나 문총재는 깡패 도적놈 모아 가지고, 히피 이피 쓰레기통 같은 것들을 데려다가 애국자 수두룩하게 못 만들어 놓지 않지 않지 않았어요? 「아멘」 (박수)

나도 모르는 얘기를 했는데 아멘 하네. 못 만들어 놓지 않지 않지 않았다는 것은 만들어 놓았다는 거예요, 안 만들어 놓았다는 거예요? 「만들어 놓았다는 겁니다」 나보다 머리 좋다. 누가 아멘했는지 보자. (웃음) 타락한 세상에 종자 받을 사람이 남아 있구나.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