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중심삼은 자유의 기원을 설정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3권 PDF전문보기

사랑을 중심삼은 자유의 기원을 설정해야

그러면 하나님이 완성을 했느냐? 하나님이 사랑 이상을 중심삼고는 완성하지 못했다 이거예요. 하나님이 절대적인 존재라도 혼자 무슨 사랑을 해요? 혼자인데 무슨 사랑이 있어요? 상대도 없는데 좋아한다면 그 사람은 미친 사람이예요. 혼자 '아이구, 좋아! 하하하!' 하며 웃는다면 미치게 한 상대의 가치가 얼마나 크냐 할 때, 손수건 하나라도 두고는 좋다고 하하하 웃어도 되고 춤을 춰도 돼요. 상대가 그렇게 귀한 거예요. 그래, 여러분은 상대가 필요해요? 「예」 얼마나?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절대적으로! 더욱 높고, 더욱 넓게 절대적으로!

여자 앞에 남자가 없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웃음) 여자들은 '남자는 문제를 만드는 사람이다' 그러잖아요? 여러분, 그런 문제아를 좋아해요? 이걸 알아야 돼요. 여자 앞에 남자가 없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혼자 사는 여자, 독신주의자는 '야, 혼자 사니 얼마나 좋은지 몰라!' 할지 모르지만, 그건 똥개입니다. 퉤! 그런 여자가 있다면 그 여자의 눈이 정착하고, 생각이 정착하고, 마음이 정착하고, 몸이 정착할 수 있어요, 없어요? 「정착할 수 없습니다」 절대적으로 안 돼요.

그다음에 또 입이 필요해요? 냄새 가운데 제일 좋은 냄새가 사랑의 냄새인데, 그것은 남자를 통해서 나오기 때문에 남자 냄새가 여자의 코에는 제일이예요. 그렇지요? (웃음) 여자는 접촉하는 걸 좋아한다구요. 여자가 아무리 미인이고 남자가 아무리 보기 싫은 추남이라 하더라도 남자가 만져 주면서 '아이구, 좋아!' 하면 다 좋다고 하지, 싫다고 하지 않는다구요.

자, 남자에게서 자유롭고 싶고 남자에게서 해방받겠다는 여자 손 들어 봐요. 특별히 미국 여자들! (웃음) 또 남자들도, 남자들 뭐 꺼떡대지만, 여자에게서 해방받겠다는 남자 손 들어 봐. (웃음)

그러면 남자 여자가 자유를 원한다 할 때는 무엇을 중심삼고 자유를 만들어야 될 것이냐? 이게 문제예요. 사랑이라는 것을 중심삼고 자유의 기원을 설정하지 않고는 이상적 기원은 없는 것이고, 이상적 기원이 없고서는 이상적 세계의 완성이 있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