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미국에 문제 되는 것은 인종문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3권 PDF전문보기

앞으로 미국에 문제 되는 것은 인종문제

자, 앞으로 미국에 문제 되는 것이 지금의 흑백문제만이 아니예요. 세계 인종이 모였기 때문에 인종문제가 큰 문제예요. 이렇게 인종문제가 있는 나라에서 자유를 말할 수 있어요? 있어요, 없어요? 「없습니다」 있어요! 「없습니다」 있어요! 「없습니다!」 그렇지, 내가 항복했소. 백인들, 앵글로 색슨만 자유예요? 자유라면 그 녀석들 변소에 흑인도 가고 누구든지 다 가야지 왜 백인만 가는 변소를 만들어 놓고 흑인만 가는 변소를 만들어 놓았어? 그거 누가 만들었어요? 「백인이 만들었습니다」 그 백인들이 좋아요, 나빠요? 「나쁩니다」 백인들이 나쁘다구요. 변소에 백인 똥하고 흑인 똥이 있는데 똥통이 '백인 똥은 이리 가고 흑인 똥은 이리 가라' 해요? 오줌이 갈라져요? 백인 똥위에 흑인 똥이 있어도 가만히 있어요. 어서 그래라 그래요. 얼마나 자유예요. 이게 뭐예요, 이게? 그런 패들은 없어지는 것입니다. 역사 속에서 흘러가는 거예요. 추방당해야 되는 거예요. 양키 고 홈!

보라구요. 앞으로 미국 대통령이 백인만 된다고 봐요? 뉴욕 시장이 흑인이야, 백인이야? 워싱턴 시장이 흑인이야, 백인이야? 로스앤젤레스 같은 큰 도시의 시장이 백인이야, 흑인이야? 「흑인입니다」 그게 뭐냐? 앞으로 대통령이 흑인이 된다는 말이라구요. 이거 못 하게 하다가는 미국이 파괴되고 만다구요. 그렇게 되기를 원해요? 미국 백인이 '우리는 그렇게 못 한다!' 하면 본연의 세계는 그것을 허락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흑인이 미국 대통령이 한번 되었다 할 때 그 다음에 백인들이 대통령 할 수 있는 가망성이 있겠어요, 없겠어요?

모든 소수민족들은 다수민족인 백인을 좋아하지 않아요. 지금 미국인 순종은 35퍼센트예요. 35대 65 아니예요? 소수민족 전부 합하면 그렇다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모든 소수민족 연합운동을 하게 되면 대번에 합할 수 있다구요. 레버런 문에게 그런 힘이 있다구요.

흑인들이 지금 '레버런 문이 마틴 루터 킹보다 큰 우리들의 지도자다' 그러고 있다구요. 또 스페인계 사람도 '우리는 레버런 문을 사랑하고 지지한다' 해요. 동양인들, 일본계 중국계 한국인도 마찬가지라구요. 왜? 레버런 문이 인종적인 면에서 백인들 앞에 대표적으로 반대받았기 때문에 반대받는 입장에 있는 그들의 챔피언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이 이 미국과 혼자 싸웠어요. 법정에서 피고는 레버런 문이고 원고는 미국이었어요. 누가 졌어요? 「미국정부가 졌습니다」 정부가 뭐예요? 백인정부예요. 이것을 레버런 문이 기관총으로 쏴서 도말해 버려야 할 텐데도 살려 주려고 지금 이러고 있는 거예요. 백인 흑인이 싸우고 엉망진창인 것도 앞으로 나 아니면 수습할 사람이 없다구요.

지금 뉴욕에서 흑인하고 한국 사람하고 싸우고 있는데 그 중심이 흑인이 아니라고 본다구요. 그 배후에 무엇이 있다고 봐요. 유색인종, 동양사람들이 더 강력한 기반을 만들어내니까 여기에 브레이크를 걸기 위해 배후에서 누가 조종하고 있다고 보는 것입니다.

그래서 레버런 문이 세상같이 원수를 갚는다면 소수민족을 전부 규합해 가지고 무슨 짓이든 다 할 수 있는 거예요. 그런 기반을 갖고 있다구요. 그렇지만 화합시켜야 되는 겁니다. 그것을 어떻게 해야 되느냐? 합동결혼식을 시키는 거예요.

자기 중심삼고 말하면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러 갈래, 360갈래가 되는 거예요. 360갈래가 되지만 사랑이라는 울타리 안에 갖다 놓으면 이 안에서는 전부 묶어지는 거예요. 이 사람도 참사랑이 필요하고, 이렇게 가겠다고 하는 사람도 참사랑이 필요한 것입니다. 참사랑은 마음대로 갔다왔다할 수 있다구요, 자유니까. 전부 통하는 거예요. 하나되는 겁니다. 여기는 참사랑이예요. 참사랑이 거짓 사랑을 녹이니 전부 화해 버리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