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섭리는 재창조섭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3권 PDF전문보기

복귀섭리는 재창조섭리

왜 이런 말을 하느냐? 인간이 고장났어요. 고장났으니 의사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구원섭리입니다. 죽을 사람이 병원에 가서 나으면 구원받았다고 그러지요? 병이 나기 전으로 돌아가야 됩니다. 그것을 단적으로 말하자면 하나님의 구원섭리는 복귀섭리다,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복귀섭리를 하는 데는 주먹구구식의 복귀가 아닙니다. 블루 프린트가 있어야 합니다. 인간은 본래 이러이러해야 한다는 프로그램이 있어야 돼요. 창조원칙이 있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복귀섭리는 재창조섭리입니다.

그렇잖아요? 고장난 물건은 재생 공장에 들어가 재창조과정을 거쳐야만 대신 쓸 수 있는 존재라도 되는 것입니다. 재창조과정을 거치지 않고는 소용이 없습니다.

통일교회는 딱 결론을 내리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이 뭡니까? 예수가 '내 뜻대로 마옵시고 아버지 뜻대로 하옵소서' 했는데 그 아버지 뜻이 뭐예요? 내 뜻이 뭐예요? 그게 다를 수 있느냐 이겁니다. (녹음이 잠시 중단됨)

세계의 유명한 신학자도 그 말을 들이 대니까 '아이고, 그 뜻이라는 말은 쉽고도 어렵더라' 이래요. 그 따위 수작이 어디 있어요? 문총재에게는 통하지 않아요. 그 뜻이라는 것은 간단합니다. 하나님의 뜻은 창조이상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 창조이상은 뭐냐? 인간완성입니다. 남자 여자가 결혼하여 아들딸을 낳아 가정을 완성하는 것이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딱 나와 있습니다. 하나님의 창조목적은 어디에서 이루어지느냐? 가정완성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런 것을 다 정리해 놓고 큰소리해야 누가 묻더라도 사리에 맞는 답변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나는 그런 걸 전부 다 정리해 놨어요.

그런 문총재 같은 양반이 똥개 취급을 받았다구요. 교수 해먹던 사람들이며 그래도 경상남북도에서 났다는 사람을 내가 초빙했는데, '문선생이 자기가 초빙했다고 무시해도 유만부동이지' 이런 얘기해도 괜찮아요. 그렇지만 여러분들도 잘났다고 하지 말고 통일교회 원리를 공부해야 됩니다. 그러지 않고는 앞으로 나라의 소망이 없습니다. 남북통일을 맞이하더라도 내가 있는 한 부끄러울 것입니다.

애국이라는 것이 어떤 것이예요? 신세져 가며 애국이 돼요? 학교에 신세지고 학생들에게 신세지면서 월급 찾아다니는 교수가 애국할 수 있어요? 그러면서 자기 집은 벽돌집 짓고 잘살고 말이예요.

내가 고급차인 벤츠560을 타고 왔지만 할 수 없어서 타고 왔다구요. 저번에 6500쌍 결혼식 시켜 주고 예물로 받은 것입니다. 그거 안 타고 오면 '선생님은 우리가 예물로 준 차는 어떻게 하고 저 덜렁거리는 거 타고 다녀?' 한다구요. 그런 것을 알기 때문에 이런 공식 집회 때는 타고 다녀요. 나 그런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건강한데 걸어 다니지 차타는 것 좋아하지 않는다구요.

이제 원시시대로 돌아가야 돼요. 그러지 않으면 공해문제로 세계가 다 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산사업을 중심삼고, 밥 해먹지 말고 고기 길러 가지고 생식하며 사는 생활을 연구하지 않고는 인류가 살아 남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그거 준비하고 있는 것 아니예요? 이런 얘기 하다가는 끝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