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계에 혁명을 일으킨 이온측정기 개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7권 PDF전문보기

의학계에 혁명을 일으킨 이온측정기 개발

그리고 우리가 새로운 이온측정기도 만들었다구요. 그게 뭐냐? 모든 원소들도 숨을 쉰다는 거예요. 숨쉬는 거와 마찬가지의 작용이 있기 때문에 전파 같은 것이 나온다는 겁니다. 그걸 측정하는 것입니다. 그걸 측정해서 그 원형의 계수를 딱 잡아 놓으면 그 표본이 나옵니다. 그러니까 어디에 가서 그 기계만 움직여서 그 계수에 맞춰 놓으면 무엇이 있다는 것을 대번에 알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의학계에 혁명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복 중에 병이 났는데 무슨 병인지 모르거든요? 암 요소라든가 무슨 요소를 딱 잡아 가지고 그 계수에 딱 집어 넣어서 그 계수에 맞으면 벌써 무슨 병인지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숨겨져 있던 모든 물질에 대해 전부 다 측정할 수 있는 기계예요.

그걸 만들기 시작한 것이 뭐냐? 지금까지 나온 기계는 마이너스 9승 까지인데 우리가 만든 것은 마이너스 13승에서부터 19승까지 내려갈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이게 세계적이지요. 첨단에 서는 거예요. 이게 마이너스 19승만 넘어가게 될 때는 영계도 측정이 가능하다고 보는 것입니다. 영계도 물질과 같은 내용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측정이 가능하다고 내가 얘기했다구요. 이것을 개발할 수 있도록 연구를 하고 있는데, 마이너스 19승만 넘어서게 된다면 영계와 접촉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이상만 넘어가면 그게 가능하다고 보는 거지요.

그렇잖아요? 우리 신경의 영적 현상이, 영상이 반영된다는 것은 보이지 않는 어떤 물질이 반사되는 무엇이 있기 때문에 그런 작용이 벌어지는 거거든요. 그러니까 영계도 측정할 수 있다 해서 그것을 연구시킨 거예요. 이온측정기를 좀더 깊이 연구해 들어가면 거기까지 통한다고 보기 때문에 요즘은 자신을 갖고 있어요.

그런데 현재 미국 해군성에서 쓰고 있는 이온측정기는 크기가 집채 같아요. 「버스 크기입니다」 그렇게 크고 넓적한데다가 그 결과가 전부 다 애매해요. 그러니까 어떤 물질이라는 확실한 한계선을 정할 수 없다 이겁니다. 그러나 우리 물건은 완전히 그 한계를 정할 수 있는 단계에 들어왔거든요. 3개월 후면 그 완성이 가능하다는 보고를 받고 내가 예산지출을 결재하고 여기에 왔어요. 그렇게 되면 세계적인 사건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김영휘 회장의 암 치료약 연구에 대한 설명이 계속됨)

그 연구에 있어서 표준치가 있는데, 78퍼센트 이상의 효율이 나온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면 정부에서 6천만 달러 이상의 돈을 보조해 줘 가지고 연구를 완성해 주는 것입니다. 이제 그 단계에 들어왔으니 이것을 특허만 내면 됩니다. 지금 특허 낼 수 있는 준비를 다 해 왔다구요. 이 연구 결과가 특히 무슨 효과가 있느냐면 피와 뼈, 골수와 피에 생긴 암이 제일 고치기 어려운 것인데 거기에 대한 특효약이라구요. 국가의 대행회사에서 그것에 대한 공문이 온 것을 가져가서 특허신청을 하는 거지요.

그걸 내가 지시하고서 4년이 걸렸다구요. 「5년입니다」 햇수로는 5년이 걸렸는데, 만 4년 걸렸어요. 「이름이 뭐예요? (어머님)」이제부터 약이 나오면 이름이 나오는 거지. 「아니, 그 기계 이름이 뭐냐고요. (어머님)」「그러니까 두 가지입니다. 아까는 기계에 대한 얘기고, 이건 암 약에 대한 것입니다. (김영휘 회장)」 앞에서 말한 그 기계는 이온측정기예요, 이온측정기. 모든 물질에는 이온이 있거든? 그걸 측정하는 거지요. 남들이 보면 도깨비 같은 일이지. 그 이온측정기에 대해 반응을 제일 빨리 보인 곳이 소련의 과학아카데미, 과학기술원입니다. 그걸 보면 소련이 뭘 아는 거예요. 그걸 만든 곳이 세계과학기술연구소입니다, 리스트(WRIST). (김영휘 회장의 대 국회활동과 기성교회와 하나되기 위한 부흥회 운동, 방미연수, 종족복귀, 통반격파를 위해 분발할 것을 결의하자는 내용의 아버님 지시사항을 곁들인 보고가 이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