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를 거두어야 영육이 완성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8권 PDF전문보기

영계를 거두어야 영육이 완성된다

그걸 다 거두어야 됩니다. 자기에게 무슨 사명 무슨 사명이 있다고 하는, 영계를 통해 가지고 연결된 열두 사도에 해당했던 그 상대적 사명들을 다 거두어들여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예수의 영적 기준의 승리 기반을 지상세계의 육적 승리 기반과 연결시킴으로써 영육이 완성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계를 통한 사람들이 나는 세례 요한, 나는 누구누구 하는 입장에 서 가지고 과거에 모든 선조들을 중심삼고 실패했던 것을 거두기 위해서 선생님이 상대적으로 통하는 사람들을 보내 주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택하신 열두 제자를 대신 거둬 줌으로 말미암아 예수님이 열두 제자를 통해서 숨쉬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그래서 열두 제자의 영을 거두어 가지고 실체 앞에 부식시킴으로 말미암아 영육의 통일권이 비로소 선생님을 중심삼고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러기 위해서 그 할머니와 싸울 때는 40일 간 영계에 들어가서 싸우는 것입니다. 온 영계가 선생님과는 원수가 되는 거예요. 그 할머니 편에 서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저 문 아무개는 하늘나라의 역적이다!' 해 가지고…. 사실 역적이야 역적이지요. 도적같이 온다는 그 말이 맞는 말입니다. 전부 다 자기들이 모르는 세계를 중심삼고 뒤집어 놓으니, 하나님까지도 그 편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사탄하고 한 패가 돼서 공격해 버리는 거예요. 여기서 완전히 40여 일 동안 싸워 가지고…. 영계에 혼란이 벌어지면 안 되는 거예요. 그걸 재판할 수 있는 재판장은 하나님입니다. 여기서 공판을 해야 됩니다. 그래서 문 아무개가 주장하고 나온 길이 옳다고 딱 공판해 버리면 하나님이 내 편에 서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래 가지고 영계에서 승리하고 나서 지상에 와 가지고 일을 시작한 것입니다. 재림주 되기가 그렇게 쉽지 않다구요. (웃음) 이것들, 똥개 같은 녀석들 세상을 모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