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날에 참아버지가 오시면 모든 여자는 그 편이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8권 PDF전문보기

끝날에 참아버지가 오시면 모든 여자는 그 편이 돼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의 신령한 사람으로부터 그다음에 열교(烈敎)의 신령한 사람들, 윤청정심이나 김부인 같은 분이 다 그렇잖아요? 지금도 그렇습니다. 조보살이니, 그들을 전부 다 거둬야 됩니다. 아무리 불교를 통하던 사람이라도 나중에는 문선생님을 찾아가라는 계시를 받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나타나서 얘기하고 석가모니가 나타나서 얘기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하늘이 약속한 계시를 보게 되면 자기가 제일이라고 했는데, 문선생에게 가라고 하니…. 그렇지만 이미 장자권을 복귀했기 때문에 그들은 저 밑창에서부터 다시 올라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걸 모른다구요.

그러니까 하늘이 약속한 전부를 자기를 제일로 중심삼고 받으면서 전부 자기 딸에게 상속시키는 것입니다. 여기서 모녀가 하나돼야 됩니다. 3대가 하나돼야 된다구요. 그렇게 됨으로써 자기 딸이 앞으로 세계의 대왕님이 된다고 보는 것입니다. 반드시 그렇게 돼 있다구요. 그걸 가지고 함부로 했다가는 그 교단이 깨져 나가는 것입니다. 교주가 마음대로 할 수 없습니다. 천법에 따라서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시는 주님 앞에 남자와 여자, 즉 타락한 아담 해와는 하나되어 가지고 하늘로 돌아가야 됩니다. 이렇게 됨으로써 남자는 타락한 천사장이 복귀된 입장에 서게 되고, 여자는 타락한 해와가 주님을 맞을 수 있는 복귀된 해와의 자리에 들어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남자는 종의 자리이고, 여자는 뭐예요? 주인 마마님의 자리입니다. 그렇잖아요? 하나님의 상대가 해와였거든요. 그 종이 누구냐? 천사장입니다. 그 종이 주인 마마님을 겁탈한 것입니다. 그것을 용서할 법이 없어요. 용서가 없습니다.

그래서 온 세계에 오시는 참아버지가 나타나게 되면, 모든 여자는 선생님 편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끝날의 여인들은 두 남자를 섬기게 되는 것입니다. 자기 본남편을 버리고, 지금까지 사탄세계에서 결혼한 남편을 버리고 오시는 남편 앞에 결혼했다는 조건을 받아야 돌아가서 살 수 있지, 그러지 않으면 못 사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이 끝날에 돈이라는 돈은 나쁜 여자 좋은 여자 할 것 없이 여자들이 전부 다 갖고 있는 것입니다. (웃음) 아니야! 그렇다구. 또 끝날이 되면 여자의 권위가 남자보다 높아져서 남자를 왼발로 소똥 차 버리듯 차 버리는 것입니다. 나, 어디 가든 너보다 나은 것이 있다 이거예요. (웃음) 이렇게 세상이 혼란스럽고 잡탕이 된 것도 돌아갈 길을 쉽게 하기 위해서 다 그렇게 해 놓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