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권 내에서 살아야 영생이 가능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1권 PDF전문보기

참사랑권 내에서 살아야 영생이 가능해

참사랑이 뭣이냐? 여러분이 결혼할 때 결혼 상대는 자기보다 낫기를 바라지요? 자기 아들딸이 자기보다 낫기를 안 바라는 사람 어디 있어요? 그거 누구 닮았느냐? 하나님 닮았다는 것입니다. 그 말은 뭐냐 하면 하나님도 사랑의 상대는 자기보다 낫기를 바란다는 것입니다. 그거 부정할 수 있어요? 절대적인 하나님이 우리 인류의 아버지라면 그 아버지는 절대적으로 행치 않고 그 아들딸 앞에 절대적으로 행하라고 명령할 수 있어요? 할 수 없어요. 하나님도 사랑의 상대는 자기보다 낫기를 바라시는 원칙으로 볼 때에 인간의 가치가 최대의 가치입니다. 하나님보다 높은 가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의 마음은 최고 최고의 것을 원하고 있는 거예요. 그것이 불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만인 평등으로 가능한 것입니다. 타락하지 않았으면 가능한 것입니다. 천상의 높고 귀한 자리에서 이 우주를 바라보고 관리하고 주도하게 돼 있지, 무엇을 바라봐 가지고 목이 끌려 다니고 복종하고 그렇게 돼 있지 않아요. 여러분 마음이 그렇지요? 해방된 마음입니다. 어느 누구의 지배를 받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만민 평등입니다. 참사랑의 자리에 있으면 하나님의 자리, 하늘나라의 보좌에 마음대로 갈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친구가 될 수 있는 거예요.

사랑 때문에 인간을 지었다 할 때는 영원하신 하나님, 절대적인 하나님, 영생하는 하나님이기 때문에 사랑에 일치된 인간 자체는 영생을 갖는다는 것은 자연적인 논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사랑은 영원할지어다! 그러지요? 그렇지요? 영생하려면 그 참사랑권 내에 살아야 합니다.

그러면 타락이 뭐냐? 사랑을 잘못한 것입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사랑은 사랑이기 때문에 우리의 어머니 아버지가 사탄의, 악마의 어머니 아버지가 됐어요. 혈족이 악마의 혈족입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과 하나님의 피살을 이어받은 것이 악마의 사랑, 악마의 생명과 악마의 피살을 이어받았기 때문에 구원섭리가 이렇게 지지부진합니다. 모르는 가운데 타락했기 때문에 인간이 이것을 탐지해 가지고 알고 자기 스스로 죄지은 것을 벗기 위해서는 사람이 잘못한 것을 전부 다 청산하지 않고는 못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러니 밑창을 모르고 뿌리를 모르고 목적을 모르고 둥지로 찾아가 엉그러져 가지고 자기 멋대로 방향을 찾고 있는 사람들은 여지없이 전부 다 지옥행!

이러니까 본래는 하나님의 본연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어서 하나님의 혈족이 되고 하나님의 백성이 돼 가지고 천국을 이루어야 할 것인데 악마와의 혈연적 관계로 말미암아 천국도 텅텅 비어 있어요. 예수님도 천국 못 들어갔어요. 낙원에 간 것입니다. 예수님도 참사랑을 중심삼은 남자 여자 가운데 태어난 아들딸을 못 가졌어요. 낙원에 가 있기에 다시 와 가지고 그 아들딸을 편성해 가지고 창조본연의 참된 사랑을 중심삼고 주인 된, 몸 마음이 하나 된 남자 여자 둘이, 주체 대상이 하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절대적으로 하나 된 그 자리에 태어난, 참사랑에 엉클어져 가지고 참사랑의 핏줄을 받아 가지고 태어난 참된 아들딸은 하늘나라의 백성으로 직행하는 것입니다. 종교고 무엇이고 이제 필요 없어요. 종교가 전부 다 타락의 선물입니다. 메시아가 무슨 메시아예요? 일본 말로 메시아는 밥장사입니다. 구세주가 무슨 구세주예요? 구세주 필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