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1권 PDF전문보기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탕감복귀섭리의 한스러운 시대는 이제 문총재 앞에 꺼져 가고 있습니다. 단 하나 북한 땅이 남아 있습니다.

저 원수와 같은 소련 영역도 이제 이미 그 모든 빙산이 녹아져 봄을 맞이할 수 있는 때가 되었습니다. 미국이 소망 없어 허덕이며 사탄에게 끌려가던 모든 비참한 운명에서 문총재로 말미암아 새로운 방향을 갖추어 이제 두익사상을 다리로 하여 천상의 하나님 품으로 돌아갈 수 있는 하나님주의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승리의 패권적 세계의 판도를 가려 놓았지만 이 승리적 모든 판도를 거두어 가지고 천운과 더불어 이제 한국에 찾아왔습니다.

한국에 찾아와 보니 남북한이 갈라져 있고 남한에서도 기독교 중심삼고 이것이 또 통일교회와 분립되어 있습니다. 통일교회가 이 모든 여건을 넘어서 기독교는 반대하더라도 남한 국가와 하나 되게 될 때 기독교권을 끌고 어디든지 갈 수 있다는 원리의 길을 알았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이 세상 나라의 정권이 반대하는 이 실상을 오늘 통일교회가 주체가 되어 모든 가정들이 통일교회와 하나 되어 기뻐할 수 있는 기준으로 국민의 가정 가정 위에 정착할 수 있는 환경적 여건을 개척함으로 말미암아 참부모 앞에 이북의 거짓된 부모 김일성이는 자연굴복해야 된다는 것을 알았사옵니다. 북한 공산당 이상 남한의 통일교회가 열의를 다하고 생명을 다 투입하여 열렬히 움직이게 될 때 사탄 부모권은 자동적으로 자리를 물려 주어야 할 원리적 관을 확실히 알고 있사옵니다.

여기에 모인 모든 사람의 마음을 스스로 다짐 지어 자기가 갈 수 있는 정도의 초석이 무엇인지 알았기 때문에 이 초석을 밟고 도를 지나 나라를 지나 북한을 향해야 되겠습니다. 이리하여 아시아의 통일과 세계 통일의 미래상을 하나님의 명령과 더불어 이어받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그렇기 때문에 나는 하늘땅의 대표요, 세계의 대표요, 남북통일의 대표자요, 남한에 있어서 모든 사악한 것을 제거한 승세적 대표자요, 하늘 가정과 하늘 개인의 대표자라는 자부심을 갖고 어디든지 부끄럽지 않게 보무도 당당한 보조를 갖추어 행군의 나팔 소리와 더불어 용맹스럽게 전진에 전진을 다짐할 수 있는 하늘나라의 아들딸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새해 벽두에 결의한 모든 사실을 받아 주시옵소서. 이제 이 정초로부터 싸움의 통반격파 노정 위에 자신을 갖고 가는 데 모든 것이 순응하는 도리를 목격하면서, 하늘의 말씀과 더불어, 분부하신 명령과 더불어, 그 사실이 현실에 일치되는 것을 기꺼히 감사하면서 전진에 전진을 다짐하며 자랑스러운 모습을 하늘 앞에 보여 하늘나라에 기억될 수 있는 아들딸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새해 벽두부터 출발을 각오하오니, 아버지여, 금년 표어를 중심삼은 내 나라를 또 사랑하는 입장에서 통일권을 중심삼고 직행할 수 있는 통일교회 무리가 되어 남한 땅 위에 하늘나라의 봄절기를 맞을 수 있는 환경으로 이루어 주시옵소서.

이제 저의 80년대를 중심한 10년 동안 거치는 데 있어서 세계적인 모든 문제를 정비하여야 할 막중한 책임이 이 자식의 갈 길 앞에 남아 있사오니, 아버지, 지금까지 지도하던 그 일념과 더불어, 당신이 같이하여 모든 것을 수습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남은 이 10년의 80년대를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게끔 보호 인도하여 주옵기를 재삼 부탁하면서, 만만세의 은사와 사랑이 당신이 경륜하시는 가운데 길이 같이하시옵소서.

따르고 있는 전세계의 통일교회 무리가 이 아침에 부모님이 계시는 곳을 향하여 축수하는 곳곳마다 일률적인 은사의 권으로 유대를 묶으시어서 통일적 행보를 같이 갖추어 출발할 수 있게 축복하여 주옵길 부탁하면서,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