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는 사랑의 마음으로 사는 세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2권 PDF전문보기

영계는 사랑의 마음으로 사는 세계

하나님이 제일 좋아하는 게 뭐예요? 돈! (웃음) 하나님이 돈 좋아하지. 하나님 모시는 기성교회 전당 가게 되면 연보 많이 하면 출세하잖아요? 돈! 정당 당수들 말이에요, 뭘 좋아해요? 돈!

또 하나님이 그다음에 뭘 좋아해요? 지식! 하나님에게 물어 보라구요. 하나님이 전지전능한 분이시니 본래부터 지식의 왕초 아니예요? 또 하나님이 전지전능하니 능력의 왕입니다. 언제나 만년 대통령이지요? 하나님 위에 올라갈 사람 있어요?하나님 내려 오라고 데모해요? '이 자식아! 너만 해먹겠어? 나도 해먹지.' 그럴 사람이 있어요?

데모가 어디서 나온 거예요? 참에서 나온 것이 아니예요. 거짓에서 나온 거예요. 데모의 기원이 거짓입니다. 어거지예요. 어거지로 올바른 역사적 전통은 성립 안돼요. 증오의 투쟁에 의해서는 안돼요. 그런 선이 없어요.

그 다음에 하나님이 좋아하는 게 뭐냐? 아이고, 하나님이 먹는 것 좋아하지. 그래요? 하나님이 밥을 해먹겠어요, 안 해먹겠어요? 「안 해먹습니다.」봤어? (웃음) 하나님이 먹지 않고 어떻게 살아? 하나님은 하나님 밥 먹는 거지. (웃음) 하나님은 하나님적 밥을 먹는 거예요.

여러분들 영계에 가게 되면 밥을 먹겠어요, 안 먹겠어요? 그때는 입을 용접해서 때워 버리고 가야겠구만. 혓바닥을 다 빼놓고 말이에요. 어떻게 할 거예요? 이빨 빼야 되겠어요, 그냥 둬두어야 되겠어요?「그냥 둬야 됩니다.」 왜 그냥 둬? 밥도 안 먹는데 이빨이 있으면 뭘해? 거기도 다 있어요. 영계에 가면 소변 보겠어요, 안 보겠어요? (웃음) 가 보라구요, 이다음에. 나는 소변 본다고 하는데 안 본다고 하는 사람 가 보라구요, 소변 보나 안 보나.

그러면 소변보다 더 큰 것 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웃음) 다 해요. 다 하지만 즉각적으로 원소로 돌아가요. 원소 알아요? 우주의 근본 원소가 107개라고 하는데, 자꾸 늘어나더구만. 그 원소로 돌아가요. 그러므로 청소할 필요가 없어요.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손짓을 하게 되면 깨끗이 본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사랑의 마음으로 뭐 나와라 뭐 나와라 뭐 나와라 하면 주욱 나와요. 사랑의 마음으로 하면 모든 것의 출동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환영객들이 없으니 천만인의 이러이런 타입의 환영객으로 서양 사람, 미국 사람, 독일 사람,무슨 사람, 무슨 사람,백 몇 개 국가에서 모이소 하면 쭉쭉쭉쭉 나오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각국의 문화 축제를 하자, 무도회를 하자 해서 춤을 추게 되면, 각 나라의 걸작 춤을 백 퍼센트 합격자로 춤을 추는 거예요. 그 무도장을 바라보고 있다가 얼이 빠져 가지고 자기가 앉아 있는지 서 있는지 드러누워 있는지 모르게끔 볼 수 있고 황홀하게 취해 버릴 수 있는 세계가 그 세계입니다.

거기에 가고 싶어요, 안 가고 싶어요?「가고 싶습니다.」문총재가 거짓말 하는지 모르지 뭐. 거짓말이라도 하나님의 말같이 믿게 되면 하나님은 창조의 능력이 있기 때문에 그가 원하는 이상의 것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주체인 것을 알아야 돼요. 악마가 '야, 이거 하나님이 이렇게 말했다.' 할 때 악마가 말하는 이상의 것까지 믿고 나가 행동하게 되면 하나님은 창조해서 이루어 줄 수 있는 길이 얼마든지 있다는 것입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