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뒤를 따라 본연의 세계로 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3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뒤를 따라 본연의 세계로 가야

아직까지 여러분이 도착해야 될 고생의 원점을 모르고 있어요. 새끼를 꼬는 기계가 있지요? 새끼를 꼬는 데 있어서 줄을 가지고 3개를 넣어야 된다구요. 그거 얼마든지 굵은 줄도 들어갈 수 있어요. 그 줄이 들어간 다음에 새끼가 꼬여지는 거예요. 그 줄이 먼저 서는 거예요. 새끼가 먼저가 되면 큰일나요. 이렇게 볼 때 본심의 일본의 선두 기준에 따라서 백, 천, 만 개의 줄을 집어넣어 거기에 따라 큰 줄이 만들어지는 거지요? 거기에 엉뚱한 것을 넣으면 안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선생님은 한국 사람이면서도 한국 사람이 아니예요. 선생님은 지금까지 45년 간 사회적으로 공적인 박해를 받아 왔었어요. 지금은 기성교회 따위가 반대하고 있지만 이제부터는 완전히 70퍼센트가 넘어가는 거예요. 70퍼센트가 넘어가면 시험으로 치면 70점을 따면 합격이지요? 60점 이상이면 합격인가 그렇지? 그저 통일교회와 기성교회가 뭘 해도 기성교회 쪽은 지게 돼 있는 거예요.

선생님은 수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 방향성의 핵심 멤버만 있으면 된다구요. 선생님이 지금 보면 피터 플레이 아이커스(ICUS;국제과학통일회의)의 조직을, 1백 개 이상의 세계적 과학 조직을 가지고 있어요.

그것은 세계적인 언론계 조직을 가지고 있는 거예요, [워싱턴 타임스]를 중심삼고 연관 관계를 맺으려고 하면 프랑스도 독일도 이거 다 관계를 가지게 되어 있어요. 그것은 미디어 세계의 연합회를 가지고 있는 거예요.

정상회담도 그래요. 세계 최고 수뇌부의 모임을 가지고 있어요. 이것은 다 지금까지 세계를 지도해 온 위정자들이라구요. 거기에는 전 수상들, 현 수상도 들어가 있어요. 현 수상은 활동을 못하니까 참석은 못하지만 대개 나라들을 중심삼고 볼 때 전 수상을 3명 내지 6명까지 가지고 있어요. 일본은 몇 명이지요? 세어 봐. 몇 명 가지고 있어? 전 수상 후꾸다씨로부터 나까소네, 미끼, 다나까, 오오히라, 스즈끼, 다께시따, 이께다. 벌써 몇 명이야?「사또오!」사또오씨는 살아 있어? 기시씨의 동생…. 그래서 평균 3명 이상 6명 이상을 가지고 있어요.

이렇게 볼 때 큰일났지요. 학자, 언론인, 위정자 이 세 분야에서 우두머리 세 명이 수상을 결정하게 되는 거예요. 이 세 사람이 서로 짠 경우에는 그 나라의, 일본이면 엔 에이치 케이(NHK), 국가 방송기관을 완전히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알겠어요?「예.」

선생님은 지금 그런 것을 하고 있어요. 이제 탕감복귀의 고개를 넘었습니다. 선생님은 소련에서도 유명하고, 미국에서도 유명하고, 다들 세계적인 문선생이라고들 하지요? 전부 다 보고 싶어하고 일본의 수상들도 선생님을 만나려고 하지만 선생님이 안 만나 줘요. 어디를 가나 전부 다 그래요. 미국의 부시 대통령 따위는 선생님의 고려로, 선생님의 도움으로 대통령이 된 거예요. 나는 그들을 방문 안 해요. 그들이 방문하게 되어 있지. 내가 부르면 언제든지 연락하도록 되어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