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사랑권이 성립된 곳에 삼자의 개입은 절대 불허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3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사랑권이 성립된 곳에 삼자의 개입은 절대 불허해

이런 이론을 제공할 경우 진화론은 말도 안되는 것입니다. 아메바에서 부터 인간까지 진화되기 위해서는 수천 단계의 상대권을 통과한 사랑의 탄생이 가능했다는 말이에요. 수컷 암컷의 사랑의 관계를 거치지 않으면 그 이상인 것이 태어나지 않게 돼 있는데, 수컷 암컷, 남자 여자의 사랑의 관계를 진화론에서는 빼놓고 있어요. 침팬지와 인간을 결혼시킨다고 할 때 천년만년 그렇게 했다고 해서 인간 애기가 태어난다고 생각해요, 못 태어난다고 생각해요? 절대 태어나지 못해!

그리고 우주에 있는 어떤 존재도 그 사랑의 상대권이 성립된 곳에 제 삼자가 개입하려 할 때는 그것을 절대 허용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의 상대자가 있다 할 때 그 앞에 제삼자로 나타나는 남자 혹은 여자가 있어요? 응? 너, 네 상대자 앞에 다른 남자가 나타나는 것을 원해? 「원하지 않습니다.」 어느 정도 원하지 않아? 「절대 원하지 않습니다.」 절대! 불멸 유일! 여자에게도 그렇다구요. 자기 남편 앞에 자기보다 더 미인이고, 더 훌륭한 여자가 나타나는 것을 원하는 여자가 있어? 있어, 없어? 「없습니다.」 상대적이야, 절대적이야? 「절대적입니다.」 눈이 하나가 빠져 나온다고 해도, 두 개가 다 빠져 나온다고 해도 허용 못하는 거예요. 그것은 절대적입니다.

동물세계는 어때요? 응? 동물의 세계는 어때? 동물의 세계도 같지요? 상대적 관계를 맺기 전에는 수컷과 암컷이 서로 흐트러져서 살지만, 일단 상대적 관계를 맺고 보금 자리를 만들었다면 제삼자의 개입을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선생님은 그런 이야기의 전문가예요. 새를 잡아서 먹기도 하고, 관찰해 보기도 하고, 많이 연구했어요. (웃음) 그런 것은 곤충세계에서는 어때요? 곤충의 세계에서도 같지요? 목숨을 걸고 싸운다는 거예요.

그런 내용을 생각해 보면 진화 노정이란 것은 거짓말 이론이다! 진화란 수천 단계, 사랑의 관계를 거쳐서 그것을 직선적으로 묶었다고 말할 수 있는 거예요. 두 개의 점을 연결하는 것을 직선이라고 하지요? 직선세계에서는 증가라고 하는 것이 없습니다. 그러면 제3점을 누가 붙었느냐? 직선세계에서 구부러져 나오는 제3점을 누가 충족시키느냐? 그것은 직선 자체는 절대 못합니다. 알겠어요? 「예.」

그 직선상에 또 하나의 점을 누가 충족시켰느냐? 그것은 직선으로 연결된 두 점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다른 존재가 그것을 가입시키지 않으면 점은 생기지 않아요. 3점에서부터 그것은 증가가 가능해지는 거예요. 세모에서 네모로, 네모에서 원체가 되지요? 세모에서 네모로, 그렇게 해서 수천 점이나 증가시키는 것이지요. 연장 기반의 방향에 있어서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러면 제3점을 누가 가입시켰느냐? 그것은 직선 자체로서는 못합니다. 그 자체로서는 못하는 거예요. 따라서 그렇게 됐다면 제3점을 개입시키는 것은 어떤 힘을 가지고 있느냐 할 때, 그런 이론은 성립되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힘의 세계에 있어서 입력과 출력관계가 있지요? 여기에는 출력이 입력보다 적게 되어 있어요. 그러므로 작용된 결과인 제3점이 더 크게 나타나는 것은 논리적으로 불합리합니다. 그건 사랑으로 인해서만 창조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