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자권.부모권.왕권이 복귀될 수 있는 재편성시대다 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4권 PDF전문보기

장자권·부모권·왕권이 복귀될 수 있는 재편성시대가 왔다

이제는 세계일보도 종살이 하지 말라 이거예요. 이번에 미국 신문사도 새로이 재편성하고 왔어요. 조직도 재편성하고. 일본도 오늘 간부들을 부르는 것은 이걸 재편성하기 위한 거예요. 이 한국도 재편성시대가 왔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 말은 뭐냐 하면, 장자권이 복귀되고 부모권이 복귀되고 왕권이 복귀될 수 있는 시대에 왔기 때문에 선포한 그때부터는 이 정부가 내 말을 듣지 않으면 갈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선거운동 하지요? 지자제? 지방 주인 노릇하게? 가정의 주인도 없는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지방에서 선거해 가지고 해먹겠다는 것이 가정은 돌려 놓고 중간에서 해먹겠다는 거 아니예요? 이 가정 기준을 타고 앉는 거예요. 이래서 가정을 돌려 놔야 돼요. 가정이 세계적 방향을 대표할 수 있는…. 돌아서는 거예요. 사탄 방향과 달라요. 그래 가지고 가는 거예요. 누구를 따라? 부모님을 따라. 세계를 넘어서, 세계가 따라오는 거예요. 그러면 본향집을 중심삼고, 사랑의 원칙을 중심삼고 대한민국은 남북통일과 더불어 아시아 통일권 레일을 맞추어 가지고 재까닥 들어맞는 것입니다.

아시아의 모든 통일 기반을 다 만들어 놨습니다. 일본과 한국이 하나 되거들랑, 중국과 소련과 미국이 세 천사장인데 이들도 모두 하늘 편에 속하게 돼 있어요. 미국을 중심삼고 공산권 소련도 중공도 전부 다 문총재 바람에 말려 돌아가고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일본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시겠어요? 「예.」

아담 해와가 하나 되게 될 때는 세 천사장은 전부 다 날아가 버려요. 그래서 해와 국가인 일본을 중심삼고 보면, 해와로 말미암아 모든 경제권을 사탄세계에 넘겨 줬기 때문에 세계의 모든 경제권은 일본을 통해서 수입되게 되는 것입니다. 12년 간이에요. 1978년부터 그 시대에 들어가는 거예요. 내가 말한 대로 다 그렇게 됐어요. 한국도 16년 기간이에요. 그 4년 전부터 부흥하기 시작한 거예요.

소련이나 중공, 미국도 앞으로 일본 체제를 따라야 됩니다. 미국 가지고 안된다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지금까지 자기들이 세계를 지도할 수 있었던 문화적 배경 가지고 안되는 거예요. 새로운 하늘의 섭리적 관에 있어서 남길 수 있는 아담 나라, 해와 나라…. 이래 가지고 아시아에 있어서 중국을 중심삼고 이 판다 프로젝트로서 완전히, 그 다음엔 소련까지도…. 소련이 지금 그래요. 모스크바의 70퍼센트를 전부 다시 수리해야 되는 거예요. 그걸 나보고 하라는 거예요. 나 돈 필요 없어요. 이제는 돈에 관심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돈에 관심을 가진 것은 한국 백성이 나갈 수 있는 다리를 놓기 위한 것이지, 다리를 놔 가지고 건너가서 땅 사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건 전부 다 사업가 시키라는 거예요.

이제는 그야말로 내가 교회를 지어야 되겠어요. 지금까지는 가인적 세계 사람들, 외적 세계 사람들을 교육하는 데 돈 다 들였어요. 통일교회 교회 없다구, 지방에. 나라를 살리기 위해서 막대한 자금을 투입해서 지금까지 교육해 나왔어요. 이래서 가인세계의 핵심 요원들이, 그 가인세계가 물어 갈 수 있는 핵심요원들을 완전히 수습했습니다. 이번 선거 기간에 있어서 우리가 활동할 수 있는, 주도적 역할을 할 수 있는 시대로 들어왔기 때문에 가인권이 전부 다 흡수 소화될 수 있는 단계로 착착 진행중에 있는 때가 현시기입니다. 아시겠어요? 「예.」

이래서 남북의 통일만 가져오는 날에는…. 그래서 전세계, 공산당세계의 중국이나 소련이나 미국이 일본을 먹고 싶어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아담 국가 되는 이 한국의 대통령은 일본 수상이든 누구든 가서 비위 맞추지만, 나는 아니야! 문총재는 일본 수상이건 무엇이건, 나까소네 이놈의 자식이 내 신세 지고서 나한테 거짓말 해 가지고 일본 국회를 망쳤다구요. 본래는 나까소네 중심삼고 아베 신타로라는 사람이 수상 되게 되어 있었어요. 수상 결정 5분 전에 이 사람이 2백 억에 팔려 넘어갔다구요, 나하고 약속을 철석같이 해 놓고. 아베가 수상만 되는 날에는 일본 의원 80명 내지 120명이 수상과 더불어 한남동을 방문하기로 약속하고 있었는데. 그때 한국에서는 노서방과 3김이 서로 대통령 해먹겠다고 싸우고 야단하던 판인데, 이래 가지고 북괴를 중심삼은 조정을 해서 싸움판을 말려 가지고 새로운 체제를 만들어 주려고 하던 계획이 다 틀어져 나갔어요. 그래서 석 달 동안에 수상이 세 번까지 바뀌는 똥구덩이에 떨어져 들어간 것 아니예요?

그런 나까소네를 내가 전부 다 용서해 주고 다시 당에 돌아갈 수 있게끔 선거운동을 해서 당선시켜 준 것입니다. 자기가 우리 협회장한테 두 시간 동안 잘못했다고 빌었기 때문에 용서해 줘 가지고 다시 선거에서 당선시켜 준 사람이 나라구요. 그런 일이 쉬워요? 말은 쉽지요. 공적인 레버런 문이라는 사람이 공적인 자리에서 그런 거짓말을 하면 통하겠어요?

이번에 이라크 문제를 중심삼고도 그 배후에서 일본 정부를 움직여 가지고 전부 다 화해 붙이게 한 사람이 나예요. 나까소네가 갔다 왔지요? 가게 됐을 때 내가 비서실장을 시켜 가지고 `어떤 얘기 할 것이야? 앞으로 종교전쟁의 위험이 있다. 일본 나라는 종교를 몰라! 종교전쟁이 발발하는 날에는 인종전쟁이 일어나. 그러면 백인사회는 7할이 날아가는 거야. 그것을 아는 나로서는 이것을 방치할 수 없기 때문에 선수를 써 가지고 대비한다. ' 해 가지고 다 지시한 거예요. 이제는 지나간 역사노정에 있어서 평화를 위해 행동한 사람은 나밖에 없다는 자료가 철석같이, 부정할 수 없는, 나라의 수령들이 전부 다 알고 있는 사실로 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