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사랑을 중심하고 전세계가 환영하는 환경이 벌어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5권 PDF전문보기

이제 사랑을 중심하고 전세계가 환영하는 환경이 벌어져

그래서 그런 사탄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이 혈통을 완결지어서 커 가지고 나라가 된 것과 마찬가지로, 앞으로 통일적 세계는 새로운 혈통을 중심삼아 가지고 가정적인 면에 있어서 에베레스트 분수령을 넘어갈 수 있는 때가 왔다는 거예요. 이젠 선생님을 중심삼고 통일가의 모든 전통을 반대하던 시대는 지나가고 환영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감으로 말미암아 명실공히 이제는 정상, 피크를 넘어섰다 이거예요.

미국 하면 많은 민족들이 연합을 했지만 핏줄을 전환 못 시켰기 때문에 레버런 문은 핏줄을 전환시켜서 미국보다 더 큰 나라를 이룰 수 있는 과정으로 지나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순식간에, 순식간에 전세계에 퍼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지금 세계문화체육대전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세계에 축복을 공개시키려고 하잖아요, 금년에. 그렇지요? 이제는 미국 정부도 `왜 미국의 젊은이들을 레버런 문의 문화축제에 연결시켜 주지 않지? ' 그럴 거라구요. 세계 모든 국가는 물론이고, 미국이 반대할 것이 없어요. 환영하게 돼 있다구. 일본도 다 지나갔어, 일본도. 한국도 반대 못해요. 중국도 가담하겠다고 하고, 소련까지도 가담하겠다고 하는 거예요.

그러면 자유세계, 공산세계 모두가 축복을 중심삼고 하나 되는 거예요.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 되기 위한, 전세계가 환영할 수 있는 환경이 벌어진다 이거예요. 그걸 볼 때 사탄세계가 얼마나 기가 막히겠나 생각해 보라는 거예요. 사탄의, 그 핏줄의 뿌리를 뽑고 레버런 문의 뿌리를 심어 놓는 거예요. 미국의 기독교는 민족으로 전부 하나 만들었지만 핏줄까지 전부 뒤집어 놓을 줄 몰랐는데, 레버런 문이 와 가지고 미국을 중심삼고 핏줄만 잡아 버리면 이거는 프리 섹스도 한꺼번에 다 뒤집어 놓을 수 있는 거예요.

미국의 순종, 앵글로색슨 민족들도 말이야, 와스프(WASP;앵글로색슨계 백인 신교도)라는 그런 말도 있지만, 그게 다 뭐야? 흑인하고 같이 축복받는 것을 보고 전부 다 레버런 문을 대해서 `아이구, 세상에!' 이러면서 반대했지만, 이제 어쩔 수 없어. 손들었다구.

자, 여기 요렇게 하얗다구. 머리도 하얗고 얼굴도 하얀데 말이야, `인디언 맏며느리 되겠다. 흑인 맏며느리 되겠다. 거기에 챔피언 되겠다!' 이러고 있는 거예요. (웃음) 장자의 아내가 되겠다 하고 말이야, 장녀의 남편이 되겠다 이거예요. 그런 사람들은 전부 다 조상으로서 아브라함같이 복의 기관이 되어 후계들이 `사랑의 축복을 빌어 주어 감사합니다!' 하는 거예요. 생각해 보라구. 백인 흑인의 통일적 조상이 되는 거예요. 그렇다구. 그걸 알거든, 아무리 백인이라도. 사랑에 대해서 내가 십자가를 지고 사랑에 대해서 어려운 길을 개척하겠다는, 그런 것을 자진해서 생명을 걸고 하겠다 할 수 있는 용사들이 통일교회서 자꾸 자라고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