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는 종족적 장자요, 종족의 부모요, 종족의 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6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는 종족의 장자요, 종족의 부모요, 종족의 왕

통일교회에서 이와 같은 권위를 주기 위한 것이 바로 종족적 메시아입니다. 종족적 메시아도 종족의 장자요, 종족의 부모요, 종족의 왕입니다. 가정에 있어서는 부모가 독재를 해도 괜찮다는 것입니다. 배후에서 하나가 되고 조화를 이루고 균형을 취하는 데 있어서 이 사랑을 중심삼고 되게 될 때는 독재적일수록 위대하다는 것입니다. 완전히 하나 된 거기에 종적인 중심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 중심은 영원한 것입니다. 중심이 두 개 있어 가지고 되겠어요? 배에 선장이 둘이면 하나는 동으로 가자고 하고 하나는 서로 가자고 하지요? 가정에도 두 개의 중심이 아닌 하나의 중심이 필요한 것입니다. 절대적인 하나의 중심이 있어야 돼요. 영원한 중심을 이루기 위해서는 영원한 독재가 필요한 것입니다. 그래야 그 가정을 영원히 컨트롤하고, 영원히 종적으로 설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그거 틀렸다는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거기에는 자유예요, 자유. 거기에는 할아버지 등을 손주가 타도 괜찮아요.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아버지 어머니하고도 전부 다 친구가 될 수 있고 말이에요, 형님 누나하고 전부 다 한 이불에서 자더라도 문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미국같이 근친상간이라는 게 없어!

보라구요. 할아버지의 손을 손자가 잡아서 앙 물게 될 때, '왜 물어?' '아이구, 좋아서요!' 그렇게 되어 손가락에서 피가 났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뚝 잘라졌다는 것입니다. 그래, 그 손자에게 벌을 주겠어요? 벌을 주는 법이 있어요? 잘라진 손가락에서 흐르는 피를 볼 때에 '우리 후손 아무개 손자를 보게 될 때 우리 미래의 가정은 행복이 있고 번창할 것이다! 하하하!' 이러는 것입니다. 피를 보고 '하! 하!' 할 때, 그거 얼마나 위대해요? 무엇이 그렇게 만드느냐? 참사랑의 힘이 피를 보고도 '하! 하! 하!' 하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독재나 자유라는 것이 뭘 하자는 것이냐? 조화되고, 통일되고, 균형을 이루자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하나는 위와 마찬가지고 하나는 아래와 마찬가지입니다. 이게 하나 되면 동으로도 설 수 있고, 상하에도 설 수 있고, 좌우에도 설 수 있고, 어디에 서더라도 다 좋아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