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통일과 탕감복귀를 할 수 있는 것은 참사랑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8권 PDF전문보기

세계통일과 탕감복귀를 할 수 있는 것은 참사랑밖에 없어

탕감복귀라고 하는 말은 선생님이 가르쳐 주었지만 그 내용을 확실히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것은 참부모의 사명입니다. 역사적으로 수천 년 간 이어져 내려오던 것을 횡적으로 탕감하여 핍박이 없게끔 해서 제2차 대전 후의 기독교문화권을 중심삼고 처음으로 세계통일을 위한 하나의 기반이 있게 되었는데 그 기반을 선생님이 이어받아야 했던 것입니다.

기독교의 구교와 신교는 가인과 아벨의 문제입니다. 가인 아벨의 문제를 하나로 묶어서 기독교를 중심삼고 나라를 하나로 묶으면 세계는 하나되게 되어 있었던 것입니다. 그 기반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43년 간의 노정을 다시 통과해 온 거라구요.

미국에 있어서도 주인이 없습니다. 기독교의 기반에 있어서도 주인이 없습니다. 그 어떤 곳에도 주인이 없다구요. 공산권에 있어서도 주인이 없지요? 모든 종교도 힘을 잃고 세속화되어 있습니다. 지금 종교는 어떠한 종교가 되어 있느냐? 남녀의 프리 섹스권에 떨어져 버렸습니다. 교회에 모여서 뭘 하는 거예요? 하나님을 찬양하고 세계애(世界愛)를 체휼, 체험해 가기보다는 실체, 몸뚱아리를 중심삼고 방탕권에 떨어져 있습니다. 아담 해와가 벌거벗고 타락한 것을, 가을이 되어서 심은 대로 거두기 때문에 젊은 남녀들이 나무 밑에서 온갖 타락행위를 다하는 것입니다.

한 쌍의 남녀가 동서남북 360도로 수없이 번식시킨 것입니다. 그것을 복귀하는 것이 불가능할 만큼 되어 버렸습니다. 지금 그렇지요? 부모도 없습니다. 할아버지와 손녀가 사랑관계를 맺고, 아버지와 딸이 그런 관계를 맺는 것입니다. 질서가 다 붕괴된 상태에 떨어져 있습니다. 특별히 미국에 그런 현상이 심해요. 그거 전부 다 개인주의적이기 때문에 그래요. 사탄은 개인주의적이지요?

이것을 어떻게 돌려놓느냐? 절대애권(絶對愛圈), 절대무사권(絶對無私圈), 그렇게 될 수 있기 위해서는 참사랑의 힘이 아니고서는 불가능해요. 거짓된 사랑의 힘에 의해서 그런 결과가 되었기 때문에 그것을 탕감복귀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참사랑밖에 없습니다. 이것을 거꾸로 돌려놓을 수 있는 힘은 참사랑의 힘밖에 없다구요.

그것이 어떻게 가능하느냐? 참사랑은 절대적이고 전능하신 하나님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을 거꾸로 돌려놓고도 남습니다. 인간의 힘만으로는 불가능해요. 알겠지요? 「예. 」 이렇게 한 바퀴 돌아갔던 것이 다시 거꾸로 도는 것입니다. 거꾸로 돌아가는 데는 그 어떤 소유권도 주어져서는 안돼요. 책임분담을 완성하는 때는 소유권뿐만 아니라 하나님도 아담의 것이 되는 것입니다. 창조된 피조물은 물론이고 하나님 자신도 아담의 것이 된다구요.

이렇게 인간이라고 하는 것은 참으로 귀한 것입니다. 그것을 포기하고, 지금까지 알지 못하고 방탕아처럼 헤매고 있습니다. 이것이 인류의 역사입니다. 본래는 하나님의 친자식으로서 황족이 되어야 할 것이 이러한 원수권에 들어가게 된 것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요? 자기 자신이 여왕이 되고 싶고, 왕이 되고 싶은 것입니다. 모두가 그래요. 하나님까지 점령하고 싶다구요. 전부 그렇게 생각하지요? 하나님이 숨겨 놓은 귀한 것이 있다고 하면 그것까지도 자기의 것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습니다. 그 끝이 없는 욕망을 실현시킬 수 있는 무기가 참사랑입니다. 알겠지요? 「 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