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평화 실체기대를 이루는 주인이 재림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8권 PDF전문보기

세계 평화 실체기대를 이루는 주인이 재림주

아담 해와가 사탄을 중심삼고 교차함으로써 천주가 뒤넘이친 것입니다. 이번에는 국가 기준에서 교차한 거라구요. 일본 간부들은 `아, 그렇게 되면 일본이 큰일이다!' 하겠지만, 일본 사람들보다 한국 사람들 쪽이 더 큰일입니다. 한국 민족이라고 하는 것은 정절을 철저하게 지켜요. 40년 간의 일제치하에 있을 때에도 일본 사람과 결혼을 한 한국 여자는 수천 명밖에 없습니다. 그것도 환경에 쫓겨서 어쩔 수 없이 결혼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일본 사람과 결혼하지 않으려고 피해 다녔다구요. 일본 여자가 그렇게 되었다고 생각해 봐요.

한국은 예로부터 동방의 예의지국이라고 칭송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여자들이 정절을 지켜 왔는데, 한국동란 때 문란해져 버렸습니다. 생활 기반이 없는 피난민이 되어 큰일이 난 것입니다. 얻어먹는 길밖에 없었습니다. 일을 할 힘도 없었을 뿐만 아니라 일을 할 만한 꺼리도 없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서양에서 온 군인들과 결혼을 해서 정절이 무너져 가고 한국의 가인적인 입장인 그들과의 사이에서 혼혈아들이 많이 태어났습니다. 그런 것까지도 선생님이 수습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입니다.

일본, 해와 국가에 대해서는 …. 선생님의 최고의 목표로서 일본인을 세웠습니다. 영국의 대표도 일본 사람, 미국의 대표도 일본 사람, 독일 기계공장의 책임자도 일본 사람을 세웠습니다. 일본 사람들을 전세계의 선두에 세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로 뻗어 가는 선진국이 되어 있는 것입니다. 순수한 대본원(大本願)의 원칙을 세우는 것입니다. 모시는 전통을 해와가 세우지 않으면 안된다구요. 거기에는 모든 나라들이 반대를 해요. `미국과 독일이 세계적인 문화권을 형성하고 있는데 무엇 때문에 문선생이…? ' 하고 일본 미국 독일, 모두가 반대하는 것입니다.

독일의 기계 기술을 선생님이 점령했다구요. 일본에는 와콤이 있지요? 세계 시장에서 반대를 받고 거부당했지만, 이제는 그러한 한계의 벽을 넘어선 문선생입니다. 일본의 수상, 일본의 천황도 문선생을 무시 못해요. 한국도 그래요. 대통령도 선생님에 의해서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부시도 그렇다구요. 일본도 그렇지요? 어떻게 해서 그렇게 될 수 있어요? 알 수 없는 것입니다. 세계의 평화를 위해서 사랑을 중심삼고 지금부터 섭리해 나가지 않으면 안돼요.

아시아의 천사장은 중국입니다. 세계적으로 악랄한 천사장은 고르바초프지요? 이것을 전부 다 수습을 해서 하늘 편 천사장으로 세우는 것입니다. 누가 세 사람을 하나로 묶을 거예요? 그것을 선생님이 하게끔 되어 있는 것입니다. 부시를 움직이고 고르바초프도 움직일 수 있게 되는 경우에는 어떻게 되겠어요? 등소평은 문제가 없습니다. 일본의 수상까지 문제없다구요.

이런 것을 이론적으로 계속 연구하는 것입니다. 실체기대를 이루는 주인이 재림주입니다. 미국의 세속적인 휴머니즘을 하늘 편으로 돌릴 수 있는 전통을 세우는 것입니다. 일본의 경제성장이 일본을 위해서 있는 것이 아닙니다. 지금 전통도 없습니다. 젊은 사람이 금방 돈을 벌어 백만장자가 되어서 돈을 어떻게 써야 될 지를 모릅니다. 아들딸이 쓸 줄 모르는 부모의 돈을 가지고 무엇을 할 거예요? 방탕한 아들딸, 심각한 청소년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거예요? 그거 미야자끼 스캔들? 해와의 고민을 알겠지요? 「예. 」

땅 위에 해와를 찾아서 세운 레버런 문의 생애가 불쌍한 생애입니다. 남자는 뭐 문제가 없습니다. 해와만 찾아 세우면 남자는 전부 다 해와의 뒤꽁무니에 따라붙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을 만들었습니다. 당당하게 발진해야 하는 시대에 들어왔습니다. 후루다! 후루다의 아들딸이 누구의 아들딸이야? 후루다의 아들딸이야, 선생님의 아들딸이야? 「아버님의 아들딸입니다. 」 (웃음)

선생님은 뭐 아무것도 없는 남자가 아니라구요. 신비한 남자라구요. 20세기의 불가사의한 남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일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배후의 질서를 바로 세우는 동시에 하나님…. 하나님이 할 수 없는 일을 문선생이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문선생을 따라오는 것 같은 자리에 서 있다구요. 이거 이단의 말이 아니라구요. (웃음) 사랑하는 아들딸을 대해서 부모가 `여러분들의 혈통이 후손 만대까지 이어지기를 바란다. '고 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적인 하나님도 참사랑에는 절대 복종입니다. 그것은 위대한 착상, 위대한 공헌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