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의 왕과 황후가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8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의 왕과 황후가 되라

이 양반들 질문에 내가 다른 가지로 가서 다른 얘기를 했지만, 사실은 그게 중요한 얘기입니다. 그래, 하나님을 알았습니다. 우리 인간의 가치가 뭐냐 하면, 하나님의 사랑의 상대자입니다. 내가 그 어디에 가든지 하나님을 따라갈 수밖에 없습니다, 어디 가든지. 그 얼마나 멋져요? 얼마나 멋져? 정리가 됐어요? 지금까지 성인들은 외적 세계를 처리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지만, 오늘 통일교회의 레버런 문은 내적인 처리 방법을 가르쳐 주어 가지고 통일적인 방안을 구성했으며, 그런 입장에서 종교를 통일해야 된다는, 인류를 통일해야 된다는, 하늘땅을 통일해야 된다는 의미에서 통일교회라는 간판이 붙었다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개인적 완성을 논의한 사람은 나밖에 없습니다.

그것을 무엇으로 할 수 있느냐? 참사랑만이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참사랑의 왕, 참사랑의 왕후가 되는 과제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어때요? 이렇게 되면 모든 것이 내 것이요, 모든 곳이 내 고향이요, 모든 집이 내 집이 되는 것입니다.

자, 그만하지 뭐. 또 딴 얘기 하자구? 몇 년이라도 할 수 있는 내용이 있지만 그만하지. 그만하자구요. 너무 많이 들으면 복잡해져서 모른다구요. 내가 이제 여러분의 나라 이집트를 찾아갈지도 모르지만, 찾아가려 해도 한편에서는 반대하고 한편에서는 지지하고 그런 현상이 벌어지겠기 때문에 못 가고 있다구요. 나를 반대할 사람이 많을 것이냐, 찬성할 사람이 많을 것이냐? 반대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안 가는 편이 낫다 이거예요. 환영하는 사람은 여러분밖에 없잖아요? (웃으심) 여러분들 원리 말씀 들으면서 자꾸 질문하지 않았어요? 자꾸 질문했지요? 듣고도 그러는데, 안 듣고, 보지도 않고, 만나지도 않고 어떻게 환영하겠어요?

이번에 돌아가게 되면 라디오 방송을 통해, 텔레비전 방송을 통해 레버런 문을 놓고 거국적으로 모시지 않으면 절대로 안된다고, 닥터 라반이 그런 일을 해야 되겠습니다. 닥터 라반은 말이에요, 이집트의 정통파였는데 지금 현재는 이단파라고 말들 하고 있다구요. (웃으심) 닥터 라반은 혁신파예요, 혁신파. 이집트에서 여자들이 악수를 이렇게 할 수 있어요? 바깥으로 나가게 되면 회회교 여자들이 이러고 가던데, 내 앞에서 전부 다 이러고 가던데…. (웃음) 그러니 그게 얼마나 혁신적이에요.

자, 오늘은 이만하고 다음에 또 하자구. 맛있는 것도 너무 많이 먹으면 설사하니까 조금만 먹어야 돼요. 그래야 다음에 또 먹고 싶은 거예요. 그와 마찬가지로 다음에 또 하기로 하고 끝내자구요. 감사합니다.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