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평화 정착을 위해 전진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9권 PDF전문보기

세계 평화 정착을 위해 전진하자

여러분! 여러분들은 하나님께서 평화의 역군으로 뽑으셔서 이 자리에 보내심을 받으신 분들입니다.

앞으로 9년이면 기원 2000년이 옵니다. 2000년이란 이 고비가 우리 생전에 우연히 오는 것이 아닙니다. 이는 역사의 새로운 전환점입니다. 새 역사가 태동하고 있습니다. 평화의 21세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평화는 거저 오는 것이 아니며, 하나님과 인간들이 협조하고 주어진 책임분담을 다할 때만이 가능한 것입니다. 그러자면 우리는 나머지 9년 동안에 평화를 저해하는 모든 요소를 제거하는 작업을 끝마쳐야 합니다.

새 시대 21세기는 공의의 시대입니다. 새 시대 21세기는 물질이 판을 치지 않는 정신과 영(靈)의 시대입니다. 새 시대 21세기는 신인일체(神人一體)가 되어서 사는 시대입니다. 새 시대 21세기는 남을 위하여 사는 것이 나를 위하여 사는 것보다 더 영원한 가치가 있음을 깨닫고 사는 시대입니다. 자기주의는 퇴색하고, 공생(共生)·공영(共榮)·공의(共義)의 이타주의(利他主義)가 드디어 개가를 올리는 시대, 그것이 바로 밝아 오는 21세기인 것입니다.

이것은 평화의 시대입니다. 이것을 놓고 명실공히 천국이라 할 것입니다. 이와 같은 소망과 광명의 21세기에는, 우리가 오늘 창설하는 세계평화연합이 그 이념을 제공하고, 세계인류를 교육하며, 섭리에 따라 앞으로 올 평화세계의 견인차 역할을 하여야만 합니다. 우리 연합은 또한 세계의 도덕성을 밝히는 등대가 되어야 합니다.

평화의 사도 귀빈 여러분! 광명한 새날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모두 사명감에 불타야 합니다. 이제 우리의 마지막 한 방울의 땀과 눈물과 피를 쏟아 인류 공동의 목적을 이룩하여야 할 역사적 사명이 우리를 부르고 있습니다. 그 첫번 일이 하나님을 우리 개인·가정·사회·국가·세계에 모셔 들이는 일이니, 하늘이 같이하실 때에 대적할 자가 누가 있겠습니까?

존경하는 동지요 형제 되시는 여러분! 인류 앞에 놓여진 마지막 숭고한 과업인 항구적 세계 평화 정착의 사명 앞에 모두 일어나 광명한 세계를 향하여 다같이 전진하십시다! 하나님을 모시고 세계의 참 평화를 이룩하십시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