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통일세계는 두익사상으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1권 PDF전문보기

평화통일세계는 두익사상으로

자, 이러한 통일적 내용과 두익사상을 중심삼고 그것이 어떻게 통일되느냐, 그 다음엔 가정을 중심삼고 어떻게 되어야 하느냐 하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두익사상은 그래요. 예수님 중심삼고 이걸 바꿔쳐야 됩니다. 국가적으로 전부 다 이것을 바꿔쳤으면 세계를 통일할 것인데, 예수가 이것을 실패했어요. 좌우를 평정해 가지고 없애려고 했는데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우익이 생겨났고, 좌익이 생겨났고, 바라바가 생겨났어요.

바라바권이 모슬렘이에요. 모슬렘은 전부 다 회회교권으로서 유대 나라 12지파를 점령했습니다. 이것이 예수가 죽게 될 때 생겨났으니 예수가 다시 올 때는 우익을 수습하고 모슬렘을 수습해 가지고 평화의 세계로 갈 수 있게 되어야만 이 땅 위에 예수 부활적 통일 평화의 이념이 성사되는 것입니다.

이거 역사를 대해 가지고 구체적으로 전부 다 해석해 줄 수 있는 시간이 있으면 좋겠는데, 시간이 없으니 그렇게 알라구요. '아하! 문총재의 그 두익이라는 건 우익·좌익·전익·후익까지 전부 다 합해 가지고 생겨난 것이구나!' 하고 알라구요. 두익이 생겨났으니 좌익이 죽잖아요. 하나님 계시는 데가 고향 집과 같거든요. 통일해 가지고 들어간다 이거예요. 들어가 가지고는 뭐 하느냐 하면 아담 가정에서 뒤넘이치는 것입니다.

옛날에 나쁘던 것을 손으로 가리기 위해서는 의식 혁명이 필요해요. 하나님이 창조하기 전에는 칸셉이 없었어요. 여기 이철승 총재도 왔지만, 자기가 무슨 총재라고 자랑하지 말라는 거예요. 의식이 없었어요. 재창조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공(空)이 되어야 돼요, 교차되는 곳은 공이어야 됩니다. 오른쪽 왼쪽, 높은 것 낮은 것이 교차할 때는 교차되는 곳이 정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만한 자, 안다는 사람, 자랑하는 사람은, 다 떨어져 나가고, 아무것도 없이 사랑, 참사랑을 가진 사람만이 거하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태어나 가지고 안 것이 어머니 아버지, 하나님 밖에 몰랐어요.

그러니 참사랑을 중심삼고 교체될 수 있는 가정적 터전을 어떻게 수습하느냐? 그걸 수습하게 되면 왕손이 되는 거예요. 그럴 수 있는 세계를 소개해 주고, 그럴 수 있는 여러분의 가정을 만들기 위해서 오늘 이런 모임을 만든 것임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 이름이 뭐냐 하면, 남북통일 두익사상 교육원이에요. 여기에서 '원' 자는 '나라 동산 원(苑)'입니다. 나라 동산이 뭐냐 하면 에덴 동산을 말해요. 정치 판도가 아니라구요. 알겠어요?

그 다음에 무엇으로 통일하느냐? 두익사상이에요. 좌익 우익을 사랑으로 소화할 수 있는 것은 참사랑뿐입니다. 그 다음엔 뭘 할 것이냐? 교육입니다. 가정에 있어서 하나님이 교육하지 못했던 자녀 교육, 형제 교육, 부부 교육, 그 다음에 어머니 아버지 교육을 해야 돼요. 이래 가지고 평화적 하늘나라의 축을 받을 수 있는 가정이 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 어떻게 살아야 되느냐? 하나님이 부모고 하나님이 스승이고 하나님이 주인인 것과 마찬가지로, 우리를 낳은 부모들은 스승을 대신해서 잘 가르쳐 줄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되고, 가정에서는 주인 될 수 있는…. 전부 다 가정에서부터 가르쳐 주어야 된다구요. 나라도 가정이 있고, 교육기관이 있고, 주권자가 있지요? 이 3대 주체사상이 하나 안되어 가지고는 통일이 안되는 것이요, 이상적 가정이 안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이러한 표준을 위해서 수련받아 가지고 승리적 여러분이 되어서 민족을 지도하고 세계를 지도하는 사람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장시간 얘기했습니다. 아시겠어요? 「예!」 감사합니다.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