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는 참사랑 중심한 가정의 이상을 확대시킬 수 있는 모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2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는 참사랑 중심한 가정의 이상을 확대시킬 수 있는 모델

군수 하게 되면 종족 메시아가 되고, 도지사 하면 몇 개 종족을 대표한 메시아가 되는 것입니다. 메시아라는 것은 참사랑을 중심한 가정적 이상을 확대시킬 수 있는 모델을 말하는 것입니다. 개개인 자체가 왕이고, 참부모 즉 메시아인 것입니다. 하나님은 참부모요 참스승이요 참주인입니다. 참부모 사상을 이어받아라, 사랑을 이어받아라, 참스승의 도리를 다해라, 하나님같이 되어라, 참주인이 되어라 하는 문총재의 가르침은 3대 주체사상을 이야기한 것입니다.

이제 우리 모두 타락으로 인하여 아담 해와를 교육하지 못했던 하나님의 한을 풀어 드리기 위하여 3대 주체사상을 상속받기 위한 교육을 해야 합니다. 3대 주체사상이야말로 참사랑의 실천 원리이며, 생활 철학입니다. 3대 주체사상의 교육과 그 실천을 통해서 장자권, 부모권, 왕권을 복귀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아담 해와가 교육을 못 받음으로 해서 이루지 못했던 하나님의 창조이상인 가정이 완성되게끔 참사랑으로 다시 자녀교육, 형제교육, 부부교육, 부모교육을 실천하여 전체 통일의 기본인 가정이 형성되어 이상적 국가 세계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두익사상과 하나님주의의 핵심입니다. 이것을 실천하려는 것입니다.

두익사상을 중심삼고 선과 악, 전후 좌우를 전부 바꿔치기 위해 세계 통일을 이루려 했던 것이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왼쪽 편 강도 좌익과 오른편 강도 우익이 생겨났고, 바라바가 생겨났습니다. 바라바권이 모슬렘인데, 예수를 죽인 이후 유대교권의 유대 나라 12지파 땅을 점령했지요. 좌익, 우익, 바라바가 예수가 죽을 때 생겼으니 예수가 다시 올 때에는 우익과 좌익을 수습하고 모슬렘을 수습해 가지고 지상천국을 건설해야 합니다.

그래서 문총재가 좌익과 우익만이 아닌 전익과 후익까지 전부 다 합해 가지고 통일의 세계, 평화의 세계를 재건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본인이 말씀 드린 것에서 여러분들은 오늘 결성되는 남북통일지도자총연합회가 앞으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에 대해 그 대강을 파악하시리라 믿습니다.

결국 이상적 하늘가정에 있어서 할아버지 할머니는 과거를 이어 준 하나님의 자리요, 부모님의 자리는 현재 가정을 대표한 왕의 자리요, 오늘날 우리 부모의 자리라는 것은 온세계에 가정들을 대표한 왕의 자리에 있다는 거지요. 부모의 자리는 형제가정을 대표한 왕의 자리요, 자녀의 자리는 미래의 왕자 왕녀의 자리인 것입니다. (이후 말씀은 녹음되어 있지 않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