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통일에 대한 확실한 비전과 기반을 가진 문총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2권 PDF전문보기

종교통일에 대한 확실한 비전과 기반을 가진 문총재

통일원리에 의하면 미래에 기독교의 전망은 없다는 결론을 이 사람은 가지고 있습니다. 1979년에 세계 70여 개 국가의 세계적 학자들에 의해서 이 투쟁 논쟁은 이미 다 끝을 내었습니다.

그 때문에 문총재 사상을 연구하는 대신학자들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현대 신학계의 권위자인 니니안 스마트 같은 사람이 책임을 지고 지난 수년 동안 세계 모든 종교의 경전을 통합하여 【세계경전】을 편찬하였습니다. 지난 8월 서울에서 창설된 세계평화종교연합 대회의 석상에서 그 경전을 본인에게 봉헌하려 한 것은 놀랍고도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것은 종교통일에 대한 확실한 비전과 기반을 문총재는 다 가지고 있다는 뜻입니다. 이제 이 문총재가 주장하는 종교통일은 시간 문제입니다. 모든 종교를 바라보게 되면 시작과 끝이 확실치 않습니다. 그러니 과정이 혼란스러울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통일교회는 그렇지 않습니다. 통일교회는 개인노정, 가정노정, 종족·민족·국가·세계노정이 다 공식적으로 되어 있습니다. 신은 이렇게 시작하고 이렇게 결론을 낸다는 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기성세계의 내노라 하는 사람들이 머리를 숙여 따라오게 되는 것입니다.

소련 공산당이 어떤 패들입니까? 4박 5일 교육을 받으면 완전히 승복합니다. 이렇게 위대한 이론적인 무기를 갖고 있는 곳이 통일교회입니다. 세계를 농락할 수 있는 주체세력을 가졌다고 자부하던 그 소련의 지도층 인사들이, 신이 없다던 그 사람들이 4박 5일 교육에 신 앞에 무릎을 꿇고 경배할 수 있게 만든다면 그 이상 무서운 무기가 어디에 있겠습니까?

문총재의 통일원리 두익사상은 악마세계에서는 무서운 무기요, 하나님의 세계에서는 놀라운 무기입니다. 여러분, 통일의 기원은 간단합니다. 남북한 주민에게 다같이 이 두익사상, 하나님주의를 교육시키게 되면 통일의 가장 빠른 해답이 될 것이 틀림없습니다.

지금 중동에서 벌어지고 있는 유대교와 회회교의 뿌리깊은 싸움을 화해시키는 데도 내가 그 배후를 수습하고 있습니다. 시리아, 이집트, 예멘의 회회교 종주들을 전부 다 엮어 가지고 그 휘하에 있는 핵심 제자들을 40명씩 데려다가 이미 40일교육을 필했습니다. 이란은 지금 절충중입니다. 앞으로 40일수련 받은 회회교 사제들을 데려다가 내가 결혼식을 해 줄 준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게 믿어집니까?

이 놀음은 형제들이 못합니다. 부모만이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부모를 모를 때에는 형제들이 싸우지만, 부모가 나타나서 이러이러한 사연으로 너희가 갈라졌지만 이제 형제임에 틀림없다고 가르쳐 줄 때에는 둘이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