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집 복귀를 하게 되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3권 PDF전문보기

360집 복귀를 하게 되면

가나안으로 복귀할 때 1세는 다 독수리의 밥이 됐습니다. 그게 독수리의 밥이나 마찬가지예요. 시골에 지금 아무도 없잖아요? 늙은이들, 1세들은 전부 다 공동묘지에 들어가는 거예요. 2세들을 다 잃어버린 것입니다. 2세들은 어떻게 됐느냐? 사탄의 제물이 되어 가지고 도의적인 면이 완전히 깨져 버린 것입니다. 프리 섹스니 뭣이니 해 가지고 말이에요…. 이게 전부 다 그런 교육을 하고 다 그러잖아요? 지금 현재 완전히 폐허로 된 것입니다.

그래니까 빨리 고향을 수습해 놓고, 그 다음에 젊은 사람들을 중심삼고 360집, 240집을 전부 다…. 240집은 가인권, 외부 사람도 좋습니다. 알겠어요? 자기 친척이 없으면 시골 120집, 서울 올라온 2세들이 120집으로 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공문만 내게 되면 어느 때든지 그대로 행동할 수 있게 해야 됩니다. 자기도 그렇지만, 자기 아들딸을 전부 다 보낼 수 있게끔 약속해야 됩니다. 알겠어요? 그것만 하라는 것입니다.

그 360집의 2세들이 둘만 되어도 모두 720명이 되는 거예요. 아들딸들이 720명입니다. 그렇게 하게 되면 여러분들이 지방에 가서 장사를 하든 무엇을 하든 메시아의 사명을 다 할 수 있다구요. 광역선거나 무슨 뭐 기초선거는 한꺼번에 갖다가…. 이런 때가 지금 되어 오는 것입니다. 명년에는 우리가 초당적인 면에 있어서 이 사람들을 교육해야 돼요. 우리 편 사람들을 교육해서 빨리 남북통일을 위한 사상전에 투입해야 되는 것입니다.

본래의 에덴동산에 아담 해와가 있을 때 국가가 있었어요, 없었어요? 「없었습니다」 국회가 문제가 아닙니다. 그런 것은 고향복귀하고 난 후의 문제입니다. 알겠어요? 360가정을 중심삼고 아들딸을 마음대로 교육할 수 있게끔 묶어 놓으면 모든 싸움은 다 끝나는 것입니다. 국회가 문제가 아니고, 나라가 문제가 아니예요. 신문사니 뭣이니…. 재벌들이 전부 다 내 손에 녹아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지금부터 40일 동안 부흥회를 하라구요. 연합회장하고 협회장하고 둘이 합해서 하라구. 알겠나? 「예」 어느 날 한다는 것을 전부 다 나한테 보고해! 어느 날 어디 어디서 한다고 보고하라구. 그날은 내가 갈지도 몰라. 알겠나? 「예」 오늘 전부 다 기록해서 주관해요. 지금부터 시작해요. 그리고 여자들을 동원해 가지고 어머니 대회도 하고…. 빨리 3일씩 부흥회를 하라구요. 교구장, 교역장들까지 부흥회를 시키라구.

도건, 군이건 이 일을 위해서는 전체가 자꾸 내려가는 것입니다. 도를 지나고, 군을 지나고, 면이 우리의 활동기지가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면을 중심삼아 가지고 리가 활동기지가 되고…. 그래 가지고 리까지 빨리 부흥회를 해요. 리까지는 딱 올라와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종족이 복귀되면 다 올라올 것 아니예요. 「부흥회는 원리부흥회를 하는 겁니까?」 원리부흥회야. 딴 거 필요 없어요. 원리강의를 해야 된다구.

아, 소련 사람들도 승공강의는 다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원리강의 이상 뭐가 없어요. 그건 인간의 근본 문제라구요. 인생문제, 영생문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승공강의에 무슨 영생문제가 있어요? 통일사상에 영생문제가 없다구요. 대문 닫고 앉기만 하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원리는 안에 들어가서 듣는 거예요. 대문 안에 들어가서…. 알겠지요? 「예」 날짜를 정해 가지고 어느 날 하겠다고 전부 다 나한테 적어서 주고 가요, 오늘. 알겠어? 「예!」 그래서 오라고 했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