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여성연합은 세계평화가정연합을 향하여 활동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여성연합은 세계평화가정연합을 향하여 활동하자

이스라엘 민족은 가나안 땅에 상륙해서 가나안 7족의 습관을 중심삼고 그들의 시녀 노릇을 했어요. 부모들이 그런 나쁜 습관에 길들여져서 시녀 노릇을 했다구요. 피난민같이, 거지같이 되었던 거예요. 음식도 아무것도 없고, 옷도 없는 거예요. 생각해 봐요, 40년간 사막에서 고생한 모습을. 음식조차 없는 어려운 환경에서 살다가 음식도 많고 목축들도 많은 그러한 가정의 아들딸을 만나면 그럭저럭 인연을 맺고 싶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결혼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것이 이스라엘을 망국의 탕감길로 가게 한 것입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박힘으로 말미암아 이스라엘 민족이 2천 년의 역사에 있어서 쇠퇴하여 사라져 가는 역사적 탕감의 길을 가야 했던 것입니다. 그래도 탕감의 양이 채워지지 않았기 때문에, 히틀러와 같은 독재자에 의해서 6백만 학살의 참상이 저끄러진 거예요. 그 고개를 넘어 가지고 이스라엘은 1948년에 처음으로 독립을 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한국도 마찬가지예요.

그러나 이번에는 이스라엘 민족의 여자가 아니고, 일본의 여자가 그렇게 해야 되는 거예요. 가나안 7족의 딸과 부인, 이러한 여자들이 이스라엘의 전통적 정신을 계승해 가지고, 이스라엘 민족에 대하여 `그러한 일을 하면 안 됩니다. 우리들이 모두 떠맡아 하나님이 바라는 전통을 다시 심어 드리겠습니다.' 해야 되는 거예요. 그러한 것이 선생님의 생각입니다.

그래서 어머님을 중심으로 하여 같은 교파를 만드는 거예요. 여자 교회를 만드는 거예요. 남자 교회는 믿을 수 없다구요. 남자들은 모두 도둑놈입니다. 복귀원칙으로부터 보면 참된 남자는 선생님이고, 그 참된 남자를 중심으로서 상대권에 서 있는 것이 어머니요, 그 어머니의 분신이 해와라는 거예요. 해와 나라가 일본이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님과 같이 일심 일체가 되어 한국과 일본을 묶어야 됩니다. 그거 왜 묶느냐? 그게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이에요. 그것을 5년 전, 6년 전에 시작하여 준비해 가지고 이을 수 있도록 한 거예요. 천운이 지금 세계적으로 이어져 있기 때문에 금년 말까지 할 수 있으면 40개 국 이상, 내년 2월까지 160개 국 이상 해 가지고, 일본 여자가 축복받아 다른 나라에 며느리로 가는 거예요. 아프리카에도 가고 말이에요.

그와 더불어 그 나라에 축복가정이 많이 있기 때문에, 일본 여자를 중심으로 하여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의 멤버들이 4명씩 짜는 거예요. 외부에서 1명, 아시아여성연합 내부에서 1명, 한국에 와 있는 일본 축복가정 중에서 1명, 그리고 한국인 1명씩 해서 4명씩 짜 가지고 160개 국가 대회 때 경험한 내용을 직접 가르치는 거예요. 그리고 현지에서 지도합니다. 그때 가능하면 일본 정부에서는 외무성이, 한국 정부에서는 외무부 장관이 공문으로 원조하도록 합니다. 공문을 내게 되면 일본 나라가 분리되어 버린다구요. 나라가 지는 거예요. 그래 놓고는 나라를 대표하는 것으로 국가 전체가 하이 레벨의 여자와 짝짓기하는 거예요.

그리고 그때는 일본 대사관, 한국 대사관…. 그리고 한국에 낼 때는 한국 정부, 외무부가 그것을 일본에도 보내었다고 해서, 국가적 대회와 같은 효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올림픽 스타디움 15만인의 대회입니다. 그때는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이 아니고 세계평화여성연합이 되어, 전세계적으로 여자가 하나의 방향으로 합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그 밑으로 아들딸이 자동적으로 어머니에게 따라붙게 됩니다.

어머니가 하고 있는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은 여자를 중심으로 가장 훌륭한 일을 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그렇게 되면 자기의 형님, 언니는 문제없습니다. 가족들은 전부 다 어머니의 수중에 안겨 있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일체가 되는 것입니다. 남자들도, 남편 할아버지 아들 전부 다 부인이 말하는 것을 듣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그것을 바라지 않으면 생략해도 좋아요.

그러한 경향이 되면 자동적으로 전가족이 하나된 가정연합이 생겨나고, 그것이 세계연합이 되면 다 끝나는 거예요. 나라를 넘어서 자유롭게 왕래하는 가족이 생겨나게 되면 대이동이 가능합니다. 선생님이 그렇게 명령하면 일본 가족의 3분지 1은 한국으로 대이동하겠어요, 어떻겠어요? `아메리카로 대이동!' 하면 아메리카로 오겠어요? 아메리카의 3분지 1을 일본에 대이동, 일본의 3분지 1을 한국에 대이동, 한국의 3분지 1을 중국에 대이동, 대이동입니다.

가정연합이 생겨나는 거예요. 이것은 먼 옛날 이야기가 아니예요. 목전에 주목하면서 하고 있는 거예요. 이러한 환경에 선 여러분의 결의는 어때요? 죽음을 넘어서라도 책임을 완수하면서, 여자로서 생애를 살다 간 모든 여자가 지나가지만 여러분은 지금 그야말로 천하에 한 번밖에 없는, 한창 때 화려한 꽃향내 나는 이런 시대의 봉우리에, 높은 에베레스트 같은 봉 위에 봉화를 천하에 올려야 합니다. 그러면 천하에 존재하는 모든 여자는 24시간 `만세!' 하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다 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