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으로 투입하면 점점 크게 발전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으로 투입하면 점점 크게 발전해

민족 반역자로 몰려 죽게 된 한 사람의 남자가 역사를 통해서 세계를 통일하는 공로를 이루려 한 것은 고차원의 힘이 있었기 때문이에요. 그 위대한 힘이 작았을 리 없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에게 속하는 역사 과정에 나타난 성인들은 그 시대에는 박해받았지만, 역사를 통과해 가지고 수천 년의 역사를 지나면 인류를 다스리는 종교권을 이룰 수 있었던 거예요. 그것은 고급한 힘이 있기 때문입니다.

선생님도 그렇습니다. 선생님도 빈곤의 극단적인 생활을 해왔지만, 세계적으로 활동하면서 모든 것을 이렇게 투입해 나온 것입니다. 그렇게 활동한 결과로 점점 커져 가지고 세계 만민이 선생님을 무시할 수 없는 경지까지 온 거예요. 무엇이 그렇게 만들었느냐? 그것은 참사랑입니다. 참사랑을 담고 가면 차차 없어지는 것이 아니고, 차차 불어 나가기 때문이에요.

여러분들의 부락에서도 그렇습니다. 10명의 친구가 있을 때, 투입해 가지고 그 사람들과의 교류가 무너지는 것은 없습니다. 그 투입하는 것을 20명, 30명이 전부가 배우게 되면 그 나라 전부가 자동적으로 투입하는 것입니다. 그거 왜 그래요? 우주가 그러한 상태로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선생님이 돌아다니면 한국 사람은 모두 `문선생님은 대단한 일을 하시는구나.' 그런다구요. 실제로 그래요. 일본도 지금은 선생님을 무시 못 해요. `선생님이 악의 방편으로서 통일교회를 내세우고 있다.' 하고, 나쁜 건 전부 선생님이 그렇게 했다고 말했다구요. 여기 부모가 반대한 사람들, 손 들어 봐요. 부모가 반대한 일 있으면 전부 손 들어 봐요. 전부 그럴 거라구요, 전부. 여러분의 부모들 가운데 선생님을 환영한 사람은 한 사람도 없습니다. 아무리 부모 입으로 선생님을 대해 죽으라고 해도 안 된다구요. 그렇게 돼요, 그렇게 안 돼요? 그렇게 되는 날에는 우주가 스톱하는 것입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지금은 상당히 바뀌었다구요. 이제는 부모를 데리고 오는 거예요. 그렇게 계속 수련해야 됩니다. 도망가기는 왜 도망가요? 도망가면 안 됩니다. 부모가 반대하더라도 솔직히 말해야 돼요. `나는 이런 내용을 배웠습니다. 그 내용이 나쁘면 어떤 박해를 가하더라도 상관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옳은 것을 박해하면 벌을 받습니다.'하고 당당하게 말하라는 것입니다. 왜 도망치느냐 이거예요, 바보같이.

선생님은 반대하는 곳에서 정면으로 맞서는 것입니다. 한국에서는 재벌이 법정에 나가야 될 입장이 되면 외국으로 도망갑니다. 외국에서는 한국인의 법적 보장이 없다구요. 한국인이 왜 신음하는 미국에 떨어지는 거예요? 숙명으로서 죽어 가지고 다시 와서 그것을 보조 완성하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그런 숙명적인 내용이 남겨져 있기 때문에 신음하는 곳에서도 참된 그 후손이 자랄 수 있는 것입니다. 심각한 문제예요.

부락에서 전도하는 경우에는 그 부락에서 반대합니다. 그렇지만 누구든지 당당하게 말해라 이거예요. `나는 이런 여자입니다. 친척이 여기에 살고 있기 때문에 왔습니다. 들은 바에 의하면, 당신이 통일교회를 반대하지만 훌륭한 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왔습니다. 잘 부탁합니다.' 하고 인사하고는, 가깝게 지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선생님은 통일교회 교주이고 부모님이기 때문에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구요. 장자권 복귀를 위해서 옛날 반대하던 그 여동생 남동생 대신에 바뀐 입장에 서 가지고 그 높아진 원한의 심정을 풀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 길이 없는 것입니다. 돌아가려고 해도 또 여기 걸리게 되는 거예요. 그러면 어떻게 하면 되겠어요? 과거에 잘못된 모든 것을 풀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되겠어요? 선생님이 `그건 이렇게 해라!' 하고 말하면 그대로 하겠어요? 수련을 하는 거예요. 할 거예요, 하지 않을 거예요? 그거 하라구요. 1주일간 수련해야 돼요. 명령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