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사랑의 가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부부 사랑의 가치

자, 인간의 가치를 알아야 되겠어요. 아시겠어요? 「예.」 남편은 누구냐 하면, 하나님의 대신자인 거예요. 잘 알아야 돼요. 아내는 누구냐? 하나님의 대신이에요. 어머니는 누구냐? 하나님의 대신자예요. 내가 누구냐? 하나님의 대신자예요. 남편은 4대를 대표했어요. 할아버지, 아버지, 남편, 형제를 대표했어요. 이 넷의 사랑을 중심삼고 대표적으로 상속받아 나서는 것이 부부라는 거예요. 그래서 부부의 사랑이 귀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가 깨질 때는 인류의 사랑, 할아버지 사랑, 부모 사랑, 형제의 사랑이 분해되어 떠나가는 거예요. 왜? 인류는 한 우주에서 하나님을 모시고 살게 되어 있는 것이 당연한 것이다 이거예요. 내게는 할아버지의 사랑이 싹틀 수 있는 것이요, 아버지의 사랑, 형제의 사랑 같은 것이 천년만년 생명의 결탁과 더불어 혈통을 통하여 같은 곳에서, 횡적인 번식의 터 위에서 발전함으로 말미암아 가정을 중심삼은 종족, 종족을 중심삼은 민족, 민족을 중심삼은 국가, 세계, 천상의 나라가 형성되느니라! 「아멘!」(박수)

그렇기 때문에 제일 사랑하는 법도가 아버지 대신, 할아버지 대신이에요. 그 다음에 할머니 대신입니다. 천년만년 사랑하고도 더 사랑할 수 있는 내 사랑이에요. 여기에 전부가 있지만, 이런 가치를 상실했을 때는 살찐 개새끼만도 못해요. 암캐 고기만한 값도 안 나오는 여자의 몸뚱이가 되는 거예요. 이 사랑을 누가 심은 거예요? 그 고귀한 가치가 악마의 화살을 맞아 가지고 지옥 밑창으로 떨어진 참상을 바라보는 하나님의 눈에 피눈물이 흐르고 있다는 사실을 생각해 봤어요?

거리의 여인을 해방해야 되겠다는 거예요, 내 손으로. 이 세계에 노예와 같은 비참한 운명을 벗어나지 못한 한의 여성을 해방하려고 하는 거예요. 이제 때가 되었어요.

선생님으로 말하면, 남성으로서 하나님의 탕감의 노정을 다 통과했습니다. 아담으로 말미암아 해와를 지었지요? 아담의 갈비뼈로 만들었다고 하는 것은 상징적인 본을 따서 지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는 남자의 품에 품겨 사는 거예요. 여자는 남자 품에 사랑을 두고 있다 그 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남성 여성의 가는 길에는 평탄길만 남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