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사랑과 인간 사랑의 정착점은 3대가 사는 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사랑과 인간 사랑의 정착점은 3대가 사는 가정

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합니다. 하나님의 사랑도 수직이기 때문에 이 수직이 수평과 마주치기 위해서는 90각도에 제일 가까운 자리로 가야 되는데, 이 자리는 한 점밖에 없습니다. 91도도 기운 것이고, 89도도 기운 거예요. 이것은 구형을 향하기 때문에 전후·좌우·상하가 어디에서나 90각도를 이루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인간의 사랑 일체권이 어디냐 하는 문제, 정착점이 어디냐 하는 문제가 제일 중요한 문제입니다. 그것이 어디냐 하면 요 90각도, 전후·좌우·상하를 중심삼은 90각도예요. 이것을 중심삼고 완전히 구형을 이루어서 모든 상대적 힘을 지지해 가지고 상대권을 운동시켜 유지시키는 힘이 교체하는 것입니다. 그 한 점밖에 없습니다. 이것은 진동의 박자와 마찬가지예요. 여기에 하나님이 계신 거예요. 사랑의 진동이….

수직적 사랑의 자리에는 번식이 없습니다. 한 점밖에 없기 때문에 번식할 수 있는 능력이 없습니다. 평면적인 360도 수평이 필요하다는 거예요. 왜 아담 해와를 땅에다 지었느냐? 여기는 면적이 많음으로 말미암아 여기서 번식할 수 있는 기반이 많기 때문입니다. 하늘나라에 가서는 번식이 안 됩니다. 알겠어요? 지상에서 하늘나라의 백성을 만들기 위한 생산 공장이 부부요, 가정이니라! 「아멘!」

가서 보라구, 문선생의 말이 맞나 안 맞나? 영계에 가면 생산을 못 합니다. 왜? 영계는 뭐냐? 아까 말했지만 할아버지, 증조할아버지까지 아버지라고 그러지요? 옛날에 아담 해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사랑의 가치를 중심삼은 하나님이기에 왕자, 왕궁의 권을 주기 위한 하늘나라 백성의 생산공장이 자기의 현재의 완성된 가정이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의 할아버지는 과거 역사를 대표해서 하나님이 보내 준 사자예요. 과거를 대표한 왕권을 대신해서 와서 지키는…. 하나님은 1대, 아담은 2대인데 3대를 못 봤어요. 기준이 할아버지, 어머니 아버지, 왕자예요. 우리 가정에 3대가 사는 것은 뭐냐 하면, 역사과정으로서 하나님을 대신한 왕권자로 군림해 있는 것이 할아버지 할머니이고, 50억 인류의 가정들을 대표한 왕과 왕후가 내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아시겠어요? 나는 그 왕권을 이어받을 수 있는 하늘나라와 지상나라자 왕녀예요. 미래에 상속시켜야 될 것이 아들딸이라는 것을 아시고 길러야 되는 것입니다. 왕자같이 길러야 되는 거예요. 그런 것 같아요? 「예.」 그와 같이 왕자 왕권의 계대를 이을 수 있는 것은 참사랑을 중심삼은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아들딸이에요. 그런데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은 손자를 못 봤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