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종교연합과 세계평화연합 창설의 의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5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종교연합과 세계평화연합 창설의 의의

자, 미국 대통령을 닉슨 대통령으로부터 카터, 레이건, 부시까지 4대를 선거에서 당선시킨 사람이 레버런 문입니다. 그리고 카터의 목을 쳐버린 사람도 레버런 문입니다.

그래서 이 좌우익의 전환의 계기를 레버런 문이 만든 것은 역사적 사실입니다. 누가 부정할 수 없습니다. 세계 제일 문제가 이스라엘의 유대교하고, 그 다음엔 기독교하고 모슬렘의 싸움인데, 이걸 누가 화해 붙이느냐? 지금까지 여기 손댄 사람이 없었는데, 비로소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 평화의 문제가 근본적으로 해결이 돼 간다는 사실을 요르단에서 온 사람들도 알아야 될 거라구요. 역사적 전환시기에 서 있다는 것입니다. (박수)

이래서 세계평화종교연합을 만들고 세계평화연합을 만든 것입니다. 60개 국의 사람들이 모여서 만든 것입니다. 40개 국가만 넘으면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60개 국을 중심하고 만든 것입니다. 그래서 12대 대종단이 하나의 세계평화종교연합을 만들고, 그 다음엔 수많은 국가들이 하나의 세계평화연합을 만들어 가지고…. (판서하시며) 요것은 마음이고 요것은 몸입니다. 마음과 몸이 싸웠다구요. 요것은 몸뚱이입니다. 싸우던 것을 여기서 하나 만들어야 돼요, 세계적으로. 정치세계는 몸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몸뚱이를 연장한 세계적 기반이 정치풍토라구요.

그런데 지금까지 몸이 얼마나 마음을 희생시켜 나왔느냐 이거예요. 그래, 지금까지 정치하는 사람들이 종교를 핍박해서 피를 흘리고, 희생시켜 나온 것입니다. 요 두 세계만 합하면 몸과 마음이 싸우던 것이 끝난다 이거예요. 무엇으로? 참사랑으로. 참사랑이에요, 참사랑. 한번 해 봐요! 「참사랑!」 참사랑이란 것은 자기를 위주로 한 것이 아니라구요. 투입하고, 투입하고,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거라구요.자기 위주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