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와 여자가 태어난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7권 PDF전문보기

남자와 여자가 태어난 이유

그러니까 아기를 낳지 않은 여자는 여자로서의 사명을 다한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들도 모두 아기를 낳고 싶을 거라구요. 여자가 가장 보배라고 생각하는 것은 남편이 아닙니다. 아기예요, 아기. 그러니까 여자의 몸을 보게 될 때, 가슴이 큰 것은 남자를 위해서예요, 아기를 위해서예요? 「아기를 위해서입니다.」 아기를 위해서 그렇게 되어 있다는 거라구요. 그리고 엉덩이가 이렇게 큰 것도 아기를 위해서라는 거예요. 남자하고는 상관이 없습니다. (웃음)

남자는 덤 같은 부속물이라구요. 그러나 남자가 필요한 것은 씨를 받아야 되기 때문이에요. 여자가 제일 좋아하는 것이 아기인데, 아기씨는 여자에게 없습니다. 그러므로 절대적인 하늘 앞에 절대 복종함에 따라 절대 남성권으로부터 아기씨를 받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겠다는 약속이 결혼식입니다.

그러니까 결혼은 왜 하느냐 하면, 사랑의 길을 찾아가는 것과 동시에 하늘의 상속권을 받기 위해서 하는 것입니다. 결혼을 통해 사랑의 완성권에 도달함과 동시에 우주의 남자로부터 시작되는, 하늘로부터 시작되는 자녀를 받음으로써 모든 상대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여기에는 절대 복종해야 되는 거예요.

여자는 엉덩이가 크기 때문에 앉아서 사는 게 편하다구요. (웃음) 그러나 남자는 엉덩이가 송곳처럼 가늘어서 앉으면 몸이 쓰러지기 쉬워요. 그래서 남자는 돌아다니지 않으면 안 돼요. 그러니까 전철을 타더라도 남녀가 짝을 지어서 앉으면, 몸이 딱 사각형이 되기 때문에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웃음) 남자만 3명이 붙어 있으면 어때요? 차가 갑자기 서게 되면 `어어' 해서 한 사람이라도 빠지면 전부 다 굴러 떨어지는 거예요. 그러나 남녀가 짝을 지어서 앉으면, 아무리 차가 흔들리더라도, 굴러다니더라도 딱 조화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자에게 가장 소중한 것이 뭐냐 하면 아기예요, 아기. 아기를 위해 태어난 것이지, 여자 자신을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닙니다. 여기에 위함의 철학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자는 아기를 위해 태어났고, 또 누구를 위해 태어났느냐 하면 남자를 위해서예요.

여자의 생식기는 누가 주인이에요? 「남자입니다.」 남자예요. 남자의 것은 여자에게 필요하고, 여자의 것은 남자에게 필요하게 되어 있습니다. 다 상대적으로 되어 있습니다. 주체가 교차(交叉)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지혜의 왕이에요. 이것을 따로따로 하면 안 된다는 거예요. 영원히 여자와 갈라놓으면 어떻게 할 거예요? 큰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교차시키고 교환시킬 수 있는 교차점을 두니까 절대 안전, 절대 안심할 수 있다구요.

그러니까 여자 앞에서는 남자가 먼저 머리를 숙여야 되고, 또 여자는 남자에게 머리를 숙이면서 `잘 부탁합니다.' 하면서 서로 양보하는 거예요. 이와 같이 심정권으로 하나되면, 천주를 포용하게 되고, 하늘땅이 교차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회전하게 되면, 동시에 서로서로 나누어지면서 화합할 수 있는 이상향을 추구하기 때문에 생리적으로도 남녀가 건강한 체력이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이런 말을 했다고 해서 이상한 생각을 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원리 원칙, 우주의 창조원리에 따라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부끄러운 것이 아니예요.

여자의 것은 누가 주인이라구요? 「남자입니다.」 남자의 그것은?「여자입니다.」이것은 절대, 절대, 절대적입니다. 한 여자를 두고 두 남자가 있으면 용서받을 수 있어요? 절대 용서받을 수 없습니다. 하나의 샘이 있다고 할 때, 단물과 쓴물이 함께 나오는 것을 바라는 사람은 없습니다. 절대적이기 때문에 단물만 나와야 되는 거라구요.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의 축복이 귀한 거라구요. 사람에게는 첫사랑이 가장 귀한 것입니다. 그것은 천지 이상세계의 비밀창고의 문을 여는 순간이요, 가장 신비로운 경지에 들어가는 순간인 것입니다. 그렇게 중요한 거예요. 여기에 나이 많은 분들도 많이 있지만, 그런 면에서 모두 낙제라는 거예요. 이러한 천리 근원에 연결된 축복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한이 생기는 것입니다. 그 한을 풀지 않으면 안 돼요. 그래서 재축복이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재축복은 선생님이 가르친 내용에 없는 것이기 때문에 어려운 일이에요. 그게 그렇게 간단한 것이 아닙니다. 이런 문제는 선생님이 처음으로 시작하는 문제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에게 책임이 있지만, 이 이상 불행이 없습니다.

여자의 권한, 남자의 권한을 가지고, 영원한 생명권(生命圈)의 궤도에 올라 영원을 향하여 최고의 속도로 달리더라도 고장나지 않고 탈선하지 않는 그런 생명길을 가는 부부가 있다면, 천주 모두가, 천지 창조의 실상에 안겨 있는 모두가 머리숙여 존경한다는 것입니다. 그 정도로 귀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젊을수록 이상세계에 가깝다는 거예요. 과거시대라든가 현대라든가 시대 개념은 달라도 젊은이들은 각 시대마다 늘 희망이 되어 왔습니다. 2세는 선생님에게 속한 거예요. 하늘에 속한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소련의 2세들 중에서 머리 좋은 청년들을 1만 명 가까이 교육을 시켰어요. 김일성의 아들 김정일도 선생님에게 속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