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감복귀에 있어서 일본은 영국이 실패한 것을 대신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7권 PDF전문보기

탕감복귀에 있어서 일본은 영국이 실패한 것을 대신해야

섭리의 판도가 미국에서 로마, 이태리, 스페인 반도를 넘어, 도서문명권(島嶼文明圈)에서 대륙문명권(大陸文明圈)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중심삼고 아시아 대륙에서 출발했던 것이 반도를 넘고 섬을 넘어서 다시 대륙에 온 거예요. 로마 반도도 실패했고, 영국 섬나라도 실패했고, 미국도 실패한 것입니다. 전부 다 실패로 돌아갔다는 거예요. 이것을 어떻게 할 거예요?

일본은 메시아로서 탕감해야 할 120년 간의 문화시대가 있었어요. 이 120년 간은 아브라함·이삭·야곱과 사울·다윗·솔로몬 왕조로부터 확립한 120년 간의 전통적 기반이 사탄적인 것으로 전래된 것입니다. 일본 문화는 전부 다 전래된 거라구요. 자기 것이라고 주장할 만한 것이 아무것도 없어요. 전부 다 가로채 왔던 것입니다. 조금 안 좋게 말하면, 윗자리에 앉아서 도둑질해 왔다는 거예요. 정말이라구요. 전부 훔쳐 와서, 텅 비어서 뿌리가 없는, 내용이 없는 기준에서 큰 것을 작게 본떠서 만든 것입니다.

여자들의 생활 무대를 보면 예쁜 상자와 같지요? 모양은 같도록 하고, 큰 것을 작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작은 것을 잘 만들기 때문에 장난감 왕국이 되는 거예요. 그래서 오늘날 일본을 전시의 왕국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아이들이 갖고 노는 장난감을 중심삼고는 세계에서 일등국이 되었지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은 전시하는 데 있어서는 세계적인 왕좌에 있다는 거예요. 그러면 독일은 어때요? 독일은 기계에 있어서는 세계적인 왕좌에 있는 것입니다. 이태리는 왔다갔다하는 것입니다. 불란서도 왔다갔다하는 천사장 패예요. 이 패들은 정조 관념이 없습니다.

그러니까 탕감복귀에 있어서 일본은 영국이 실패한 것을 대신해서 경제 왕권을 중심삼고 아시아와 전세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입장에 서게 된 것입니다. 여기서 실패하면 끝입니다. 여기서 참아버지를 맞이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륙을 잃고, 반도를 잃고, 섬을 잃었으니, 그것을 탕감하기 위해서 대륙으로 되돌아가 거꾸로 이것을 탕감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여기서 그 대륙이 미국이고, 그 섬이 일본이고, 반도가 한반도예요. 그래서 대륙으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이게 다 탕감복귀예요. 그래서 선생님을 중심삼고 탕감복귀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다시 선생님을 반대했기 때문에, 세계가 하나될 수 있는 세계만국통일권이 모두 무너졌으니 다시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