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자들은 세계여자해방운동의 선구자가 되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7권 PDF전문보기

일본 여자들은 세계여자해방운동의 선구자가 되어야 돼

우리 원리에 보면, 장자권 복귀에 있어서 모자협조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것 알고 있지요? 「예.」 이처럼 오늘날 세계에서는 어머니가 자녀들을 지키지 않으면 안 됩니다. 남자는 천사장의 입장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에서는 자기 딸과 자기 어머니까지도 범하는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친족에 의한 근친상간 문제가 30퍼센트가 넘어요. 사탄이 할머니로부터, 자기 어머니로부터, 자기 동생, 자기의 딸까지 교란시킨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은 그러한 사탄권을 전멸시키기 위해 지옥 전체를 포위하는 작전을 짜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지옥행 언도를 받은 해와의 입장에서 축복을 받아 천국행으로 가는 입장에 있는 일본이 해와 국가로서 축복받은 영광에 보답하는 길은 아시아를 품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여자들이 천사장에 의해서 더럽혀지고 있기 때문에, 세계 여성들이 자기 자녀와 하나되고, 자기 가족과 하나되어야 됩니다.

나라를 다스리는 위정자들은 믿을 수가 없어요. 이들을 정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사탄세계 전부를, 북한 군대까지 여성의 정예부대가 정리하지 않으면 안 돼요. 그러한 하늘의 숙명적 섭리가 남아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지금까지 여자 남자 중에 미래 세계를 소망하고 있는 사람이 있었어요? 한 사람도 없었습니다. 오로지 선생님이 이것을 완전히 해명해서 실체권(實體圈)을 수립하기 위한 환경을 준비해서 지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다 여자를 위해서 하는 거예요. 선생님도 마찬가지예요. 영국이 만일 실패하지 않았다면, 영국에서 어머니가 나왔을지도 몰라요. 그랬더라면 영국이 해와 국가로서 미국과 불란서와 함께 세계적인 중심 국가로서 모심받을 수 있었을 거예요. 선생님은 어머니가 영국 사람이라해도, 아무래도 좋아요. 하나님이 원한다면 황인이든, 백인이든, 흑인이든, 다 좋다는 것입니다.

그런 전통적 정신을 계승하여 통일교회 멤버들은 국제결혼을 하는 데 있어서 인종을 초월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인종에 대해서는 색맹이라는 거예요. 하나님 눈에는 뭐 노랗고, 희고, 검은 색이 없습니다. 모두 같다는 거예요. 그래서 통일교회에서 일본이 대표적으로 세계로 시집갔지요? 왜 그렇게 하느냐 하면 일꾼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일본 여자들은 14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세계여자대회'를 열어서 세계여자해방운동을 위해 나발을 불어야 할 선구자들입니다. 선생님은 남편의 입장에서 일본을 이렇게까지 사랑한다는 거예요. 그거 믿을 수 없는 결과지요? 과거 45년 전에는 원수의 나라였는데 말이에요.

선생님의 학생 시절에 이런 일이 있었어요. 어떤 일본 여자가 선생님한테 반해서 목숨까지 걸려고 한 거예요. 그때 그 일본 여자와 결혼했더라면 큰일난다구요. 젊은 시절에는 선생님이 눈길을 한 번만 주더라도 여자들이 전부 다 호감을 갖고 따라왔습니다. 어디서나, 서서 먹는 초밥 집에 가더라도 여자가 숨어 있는 거예요. `당신이 오는 것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당신이 좋아서 어쩔 수가 없어요' 이러길래 `뭐가 좋아, 이 간나야' 그랬어요. 그런 일들이 많았습니다. (웃음) 그런 것을 말하기 시작하면 끝이 없어요.

일본 여자들에게는 이 한국의 문총재가 새로운, 의로운 남자로 보였던 것입니다. 어떤 날은 여자가 알몸이 되어 선생님의 방에 들어온 적도 있었어요. 보통 남자라면 그게 아무렇지도 않잖아요. 그런데 그래서는 안 됩니다. 그 여자는 부자집 부인이었어요. 그래서 선생님이 학교에 간 사이에 매번 돈을 놓고 가는 거예요. 그게 100엔이었는데, 그때 당시에는 큰돈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차곡차곡 모아 두었던 거예요. 그래 가지고 나중에 타이르면서 일렀어요. `내가 가는 길은 나라를 초월해야 되고, 세계를 품고 가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그렇게 알라'고 한 것입니다. 그때 그랬던 사람이 지금 살아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두 그런 데 관심을 가지면 안 돼요. 그런데 왜 내가 이런 얘기를 하게 됐나?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