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 년의 역사적 결실이 한국에서 맺혀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7권 PDF전문보기

4천 년의 역사적 결실이 한국에서 맺혀져

예수가 죽었기 때문에 오늘날 육신과 정신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기독교문화권이라고 하는 것은 육신이 없어요. 정신적, 영적 구원권(靈的救援權)만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시아 대륙에서 분리되었던 육신과 정신이 다시 아시아 대륙으로 돌아와서 하나로 합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래서 제2차 세계대전 후 미국 문명이 아시아에 와야 하는데, 이 세 나라는 한국을 중심으로 모이게 됩니다.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며)

일본은 사탄적인 해와 나라이기 때문에 장차 한국이 어떻게 될지 알아요. 4천 년의 역사적 결실이 한국에서 맺혀진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사탄은 한국을 점령함과 동시에 대륙에까지 진출하려고 한 것입니다. 앞으로 반도를 중심삼고 중국을 넘어 이스라엘까지 대륙을 통합하는 시대가 역사의 종말 시대에 찾아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탄은 붕괴 작전을 준비해 온 것입니다.

그래서 한국의 12세에서 40세 되는, 가장 중심 되는 여자들을 정신대로 끌고 가 한국 민족성에 오점을 남기려고 한 거예요. 근본적으로 황폐화시키려고 했던 것입니다. 이번에 여자정신근로령에 대한 전문을 성화대학교에서 처음으로 찾아 냈습니다. 그 내용이 한국에서 크게 보도되었습니다.

한국 여자는 전통적인 여자들입니다. 한국 여성은 외국인과는 결혼하려 하지 않았어요. 일제 40년 기간에 있어서도 일본 남자와 결혼한 한국 여자는 몇 명 안 돼요. 그 여자들도 사탄이 어떻게 했느냐 하면, 일본에 가정부로 데리고 들어가 집주인이 강제적으로 임신시키고 그랬다구요. 여자가 한번 그렇게 되면 가족 그 누구도 돌보지 않습니다. 한국 여자는 정조 관념이 철저하고 역사성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국인과 결혼하게 되면 더 이상 그 마을에서 살 수가 없어요. 그런 환경에서 선생님은 한국 사람과 일본 사람을 교체결혼을 시킨 것입니다. 일본 나라가 문제가 아닙니다.

이제는 선생님이 애국자로 인정받아 국가를 초월해서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되었습니다. 한국 통일을 위해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그 전통적 정신을 존경하여 전부 다 따르는 거예요. 또, 선생님이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일본이 지금 반대할 때가 아닙니다. 사실은 한국이 더 반대하게 되어 있습니다. 일본 민족은 역사 이래 수백 년 동안 침략자로 낙인이 찍힌 민족으로서, 이 아시아에서 소멸시키지 않으면 안 될 민족이라는 관념을 강하게 가지고 있는 것이 한국인이에요. 그런데 일본 사람과 결혼시켰으니…. 한창 그럴 때 원수인 일본을 만나 해와 국가로 세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