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가 만나는 사랑은 절대적이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8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가 만나는 사랑은 절대적이어야

오늘날 철학이 제시하는 것이 모두 이론적입니다. 왜 태어났느냐 이거예요. 남자는 여자 때문에, 여자는 남자 때문에 태어났습니다. 그렇게 태어난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여자는 절대적으로 남자를 만나야 되고 남자는 절대적으로 누구를 만나야 돼요? 「여자를 만나야 합니다.」 여자를 만나야 돼요.

사람이 태어난 절대적 가치를 두고 볼 때, 남자 앞에 절대적 진리가 뭐예요?「여자입니다.」여자예요. 절대적 여자입니다. 앞에 절대적 진리의 대표자는 절대적 남자입니다. 절대적이란 것은 영원히 가는 것입니다. 그 위에 천상천하유아독존(天上天下唯我獨尊)이 있습니다. 하나님에게는 유일성, 통일성과 같은 여러 가지 속성이 있지만 이것은 절대적으로 단 하나입니다. 둘이 있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 남자 여자가 만나는 사랑도 절대적이어야 돼요. 알겠어요? 「예.」

그래, 남자 여자가 태어나서 사랑할 때는 무슨 사랑을 해야 돼요?「참사랑입니다.」이걸 불평할 사람은 없습니다. 가정에서도 어머니 아버지가 사랑 가지고 싸우지요? 사회에서도 전부 다 사랑 때문에 왔다갔다 하는 것입니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음란으로 뿌렸기 때문에 음란의 수확기가 온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세계 청소년들이 전부 다 그늘 아래에서 타락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뿌렸으니 그렇게 거두어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성경에 이런 말이 나오지요? 주인이 밭에 곡식을 심었는데, 종들이 가라지가 나오는 걸 보고 주인한테 `우리가 이 논밭에 가라지를 심지 않았는데 가라지가 나왔습니다. 이게 어떻게 된 것입니까?' 하니까 `원수가 심었느니라!' 했습니다. 다시 종들이 `그럼 우리가 뽑아서 버릴까요?' 하니, 주인이 `아니다. 가을이 되거든 한꺼번에 추수해 가지고 곡식은 창고에 저장해 두고 가라지는 묶어서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우자.' 했습니다. 딱 그거와 마찬가지입니다. 악(惡)도 심었으면 끝을 봐야 되고, 선(善)도 심었으면 그 끝을 봐야 돼요. 음란으로 심었기 때문에 음란으로 세상이 파탄하는 것입니다. 그걸 꺼지지 않는 불에 던지겠다고 했다구요. 묶어서 꺼지지 않는 불에 던지겠다는 것은 무슨 말이야? 이 세상을 심판하게 될 때에는 전부 영원한 지옥에 떨어진다는 말입니다.

에이즈 같은 병은 시대적 심판이요, 하나님의 최고의 벌입니다. 사랑을 잘못 했다가는 전부 이 병에 걸려 가지고 산지옥으로 떨어져 나가는 것입니다. 이런 모든 것이 심은 대로 거두는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 오늘날 이 세상이 하나님이 좋아할 수 있는 세상이 아니라 악마가 제일 좋아하는 세상이 돼 있다 이거예요. 악마가 하나님 앞에 참소하기를 `당신의 창조이상은 참된 사랑을 중심삼고 몸과 마음이 하나되고, 남자를 중심하고 여자가 하나되어 가지고 3대 통일권을 이루어 창조이상적 전통을 설정하려는 것인데, 이 모든 것이 아담 가정의 붕괴로 말미암아 파괴되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대로 개인주의적 사상을 중심삼고 개인주의적 음란으로 이상적 사랑을 파탄시켰소.'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들이 결혼하고도 담을 넘고 별의별 짓 다 해 가지고 전부 다 망쳐 나오는 것입니다. 그것을 여자가 알아야 돼요.

이 땅 위에서 역사시대에 제일 고통 당하는 것이 여자입니다. 무슨 고통을 당하느냐? 밥을 못 먹는 것이 고통이 아닙니다. 남자들이 첩을 얻어 가지고 못된 짓을 했던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사(邪)된 것이 전부 타락 때문에 벌어지게 됐다는 것입니다. 타락은 누가 했느냐? 아담 해와입니다. 아담 해와를 중심삼고 타락했기 때문에 이 책임을 아담 해와가 전부 다 져야 돼요. 그러나 하나님같이 다 아는 자리에서 책임질 수 있으면 좋은데 모르니까 책임을 아무리 지겠다고 해도 그것은 완성시대로 못 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직접 책임지고 이 일을 해 나오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일을 해 나오는 데 있어서 무형의 신이기 때문에 아담의 몸을 빌려 가지고 완성하려고 한 것처럼 역사시대를 거쳐 오면서 하나님이 내적으로 역사해 가지고 수많은 선지 선열들을 통해서 하나님 주도하에 이들이 사탄세계를 청산짓고 또 분별시키면서 아담 재창조 이상을 거쳐 나오는 것이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