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해방시켜 구원해 줄 사람은 문총재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0권 PDF전문보기

여성을 해방시켜 구원해 줄 사람은 문총재밖에 없어

이런 것을 오늘날 여성들이 모르니 가르쳐 줘 가지고 각성시켜서, 자아 재각성과 더불어 세계평화여성연합 체제를 중심삼고…. 평화라는 것은 에덴동산에 없었습니다. 문총재로 말미암아 비로소 본성적 남편을 중심삼고 사랑 이상, 본성적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결혼할 수 있는 이상판도가 이루어진 것입니다. 이 판도를 중심삼고 부모의 기준에서 자녀들을 다시 결혼시킬 수 있는 2만 5천 쌍 이상의 세계적 축복가정의 가족들을 중심삼고, 종족적 메시아권을 중심삼고 새로운 씨를 받을 수 있는 참감람나무 가정 밭을 설정한 것입니다.

참감람나무 가정 밭에는 사탄이 접할 수 있는 아무런 이론적 근거가 없습니다. 사탄이 접할 수 있는 것은 장성기 완성급입니다. 완성기 완성급은 책임분담을 완결하므로 말미암아 원리결과주관권과 직접주관권이 참사랑으로 일체되는 것입니다. 결탁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사탄이 분립시킬 수 있는 내용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부터 새로운 역사적인 전환시대가 찾아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을 반대하는 미국 정부와 기독교를 전부 뭉개 버렸습니다. 지금은 나를 안 따르면 안 되기 때문에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소련을 내 손으로 망하게 만든 것입니다. 중국과 소련의 공산주의 체제를 누가 붕괴시킨 줄 알아요? [워싱턴 타임스]를 중심삼고 미국을 움직여 가지고 내가 망하게 만든 것입니다. 이번에 가 가지고 김일성을 굴복시킨 사람이 누구예요? 선생님입니다. 남북 회담을 추진시킬 수 있는 모든 약속을 다 받았다구요. `너 할 거야, 안 할 거야?' 해 가지고 김일성에게 맹세를 받아 가지고 온 것입니다. 선생님이 하겠다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걸 정부에 넘겨주겠다니까 사기꾼으로 몰아세웠습니다. 또한 민족 반역자로 낙인 찍어 가지고 태평양 바다에 쓸어 버리려고 했지만, 안 된다 이거예요. 자기들이 갖고 있는 뿌리와 자기들의 가지와 자기들의 잎 이상의 기반을 갖고 있는 `선생님'입니다. 다음에 내가 누구를 지지하느냐에 따라 대통령이 결정된다구요. 내가 그런 기반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여성을 중심삼은 백만 명 대회를 해라!' 한 것입니다. 여자들 백만 명을 중심삼고 완전히…. 가정에 있어서 악마의 음란 퇴폐 풍조를 악마가 심었으니, 악마의 무기가 되어 가지고 지옥으로 몽땅 떨어질 수 있는 최후의 절벽에 서 있으니 이것을 구해 줘야 돼요. 이걸 구해 줄 사람은 문총재밖에 없다 이거예요. 아버지 입장, 남편의 입장, 오빠의 입장에서 구해 주려는 것입니다.

에덴동산에서 3대 심정권을 잃어버린 여성들은 본연적 남성 대표의 기준을 중심삼고, 문총재를 중심삼고 여성들이 자기 가정을 넘고 자기 아들딸을 중심삼은 그것을 넘어서 이 심정적 본연적 기준을 이론적 기반으로 교육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상체제를 중심삼고 본연의 어머니 대신, 참어머니의 분신이 돼 가지고 자식을 품는 데 있어서, 오늘날 통일가에서 자기 자식을 사랑하는 이상 사랑할 수 있는 차원 높은 자리에 서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품고 돌아섬으로 말미암아 돌아설 때, 아담 해와가 에덴동산에서 사탄의 뒤에 따라 들어가는 거와 마찬가지로, 하나님을 중심삼고 참된 신랑 신부의 자리에 서 가지고 참된 아들딸이 되어서 다시 찾아 들어감으로 말미암아 복귀 완성 기준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때 누구를 중심삼고 돌아가느냐? 해와를 중심삼고 돌아가는 것입니다. 1차 해와가 실패했기 때문에 2차 해와를 설정해야 되는데, 그것을 예수님이 못 했습니다. 그래서 또다시 2천 년 역사를 중심삼고 신부교회로서 기독교가 오시는 신랑 앞에 신부 한 사람을 설정해야 되는데, 그걸 못 했습니다. 기독교는 신부종교라는 것을 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