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는 하늘나라 기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0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는 하늘나라 기지

이제는 통일교회에 서로가 들어오려고 하는 때가 옵니다. 그때에는 자기 일족들이 들어와 가지고는 `30년 역사를 통해서 뭘 했어요?' 하고 참소할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 그냥 안 놔 둔다구요. 그런 때가 올 것을 알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줘 가지고 전부 다 쫓아낸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나라로 갈 수 있는 길을 이미 선생님이 닦아 놓고 세계로 갈 수 있는 길을 닦아 놓았기 때문에 중심 뿌리로부터 줄기, 몸뚱이로부터 순까지 전부 다 살아 있다구요. 그런데 여기에 가지가 없어요. 여기에 가지를 갖다 붙이는 것이 종족적 메시아사상입니다. 그렇게 해 놓으면 정상적으로 자란 나무와 같이 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자기 고향 땅이 천국 고향과 연결 안 되었습니다. 그러던 것이 비로소 종족적 메시아를 중심삼고 접붙인 기반으로 말미암아, 지금까지는 자기 고향의 부모가 아담 해와가 타락한 그런 부모의 자리에 섰지만, 이제는 타락하지 않은 부모의 자리에서 상속권을 전수해 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써 자기 어머니 아버지가 타락하지 않은 인류조상권을 상속받는 것입니다. 예수 재림시대를 맞이하여 소생·장성·완성의 3대 부모, 즉 아담 실패, 예수 실패, 재림까지의 3대가, 평면적으로 이 모든 것이 통일적인 승리의 패권으로 하나의 종족권 내에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말미암아 뿌리에서부터 줄기, 순을 통해서 흐르는 진액을 전부 다 이어받아 가지고 이것이 완전한 한 나무의 형태로 벌어질 때, 자기 고향의 부모가 타락하지 않은 아담의 자리에 올라오는 것입니다. 악마의 터전이 됐던 자기 고향이 우리 본연의 고향 땅으로 환국하므로 말미암아, 처한 모든 자기 고향 땅과 자기 부족이 하늘나라의 기지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천국은 자동적으로 발생하는 이론적 기원이 설정되게 되는 것입니다.

찾아가는 데는 누구를 중심삼고 찾아가느냐? 고향에 갈 때 어머니를 찾아가요, 아버지를 찾아가요? 고향 찾아가는 사람들이 부모를 생각할 때 아버지를 먼저 생각해요, 어머니를 먼저 생각해요? 「어머니를 먼저 생각합니다.」 왜 어머니를 먼저 생각해요? 가정에 있어서 위하고 희생한 역사적인 대표자가 어머니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에 가깝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에게는 참사랑이 깃들어 있습니다. 불효자를 회개시키는 사람은 아버지가 아닙니다. 어머니입니다.

아버지는 타락한 아담이 아니라, 천사장같이 아들딸과 아내를 모셔다가 하늘나라에 입적시킬 수 있는 데 밀어 주는 책임을 하면, 본연적 아담이 되는 것입니다. 오빠 대신, 남편 대신, 아버지 대신 천국 상속권을 전수해 가지고 봉사하는 것입니다. 천사장이 섬기던 것과 같이 자기 아내와 아들딸을 위해 봉사하므로 말미암아 천사장권 아담, 타락한 후손이 참부모를 중심삼고 위하는 거기에서, 위해서 봉사하므로 말미암아 비로소 천상세계의 종의 업무를 마친 입장에 서는 것입니다. 그것을 3년 동안 해서 합격하면, 여기에 가족들을 재차 심정적으로 접붙이고, 가정을 재축복해 가지고 하늘나라의 권속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말미암아 타락하지 않은 본연적 이상세계의 참감람나무 권을 온 세계적으로 확장하는 것입니다. 그런 전진하는 과정에 있는 것이 통일교회의 기성축복입니다. 2세들을 사탄세계에 넘겨주지 않기 위한 것이 통일교회 2세들의 축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