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하나되면 하나님의 친구가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1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하나되면 하나님의 친구가 돼

혈통 복귀, 다음이 뭔지 알아요? 소유권 복귀입니다. 하나님이 주인이 못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한민국은 자본주의 국가인데도 불구하고 사회주의와 마찬가지입니다. 공산주의보다 더 해요. 자기네들이 95퍼센트를 다 빼앗아 가지요? 그거 왜 그런지 알아요? 하늘땅의 창조물은 하나님의 소유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것을 돌리는 데는, 가인이 아벨을 통해서, 어머니를 통하고, 아버지를 통해서 돌이켜 주어야 합니다.

이렇기 때문에 세계는 통일 안 될 수 없습니다. 국경이 문제가 아니고 문화가 문제가 아닙니다. 혈통 전환의 길은 어느 누구라도 가야 되는 길입니다.

그 다음에는 심정의 천국, 가정의 천국 기반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을 이루기 위한 것이 세계평화가정연합입니다. 가정이 설정되면 만국의 사람들이 통일교회의 깃발을 꽂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동네에서 깃발을 꽂는 것입니다. 그것이 열두 집 이상만 되면 그 마을에 큰 깃발을 꽂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지나가던 외부의 손님이 그 깃발을 보고 찾아가게 되면, 점심을 차려 먹여야 되는 거예요. 또 자기가 거기에 찾아가거든 모든 소식을 전해 주어야 됩니다. 그럼으로써 세계가 교류해야 합니다. 자기 집에 세계의 손님들이 얼마만큼 많이 드나드느냐가 자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 아버지의 사진을 모셔야 되고, 깃발을 꽂아 가지고 세계와 평준적, 통일적인 인연을 맺어 나가야 됩니다. 앞으로 종족적 메시아들이 어떻게 되느냐? 세계적으로 종족적이고 초민족적 기반과 관계를 얼마만큼 많이 확대시켰느냐 하는 것에 따라 저나라에서 자기 활동무대가 결정이 되는 것입니다. 똑똑히 알라구요.

틀림없이 이렇게 되는 것을 알고, 확실히 다짐해 가지고 신세 지지 않고 자발적인 입장에서, 스스로 책임진 입장에서 승리의 패권을 가져야 되는 것입니다. 그 패권은 자기를 위한 것이 아니라 하늘을 위하고, 부모를 위하고, 형제를 위하여 만민을 해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렇게 살아야 하는 것입니다. 이런 입장에 서게 되면, 천국 가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여러분이 가는 길은 밤이나 낮이나 마음대로 통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세계가 내 나라가 되는 것입니다.

그곳을 향해서 우리 통일교회는 민족 해방과 더불어, 남북 해방과 더불어, 아시아 해방과 더불어, 지상 해방과 더불어, 천상세계 지옥 해방까지 완성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이 해원성사 되어 아버지와 아들딸, 아버지와 가정, 아버지와 일족, 아버지와 일국가, 아버지와 천주세계가 다 잔치하여 춤출 수 있는, 승리를 노래하는 자랑스러운 그날까지 우리는 가야 할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이 나라에서 못 가면 저세상에서 억천만대가 걸려서라도 가야 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출발했기 때문에 하나님께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내가 완전히 하나님의 상대가 되어 하나님과 일체가 될 때는 하나님의 친구가 되는 것입니다. 아들딸이 크게 되면 아버지의 친구가 되고 어머니의 친구가 되지요? 그렇게 하나님에게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천지를 창조한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권한을 대신하고 하나님의 상대적 자리에서 사랑할 수 있고, 천지의 대주재의 패권을 대행할 수 있는 승리적 천국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거기에 부끄러운 자세를 갖추지 않고, 당당한 부부로서 하나님을 환영할 수 있는 자리에서, 실천과 더불어 사랑하는 자리에서 축복을 받아야 모든 다리 노릇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세계를 향해서 갈 길이 먼 것을 알고 달려야 된다구요.

나도 지금 70이 넘었지만 지금부터 시작하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에게 지지 않고, 선생님처럼 달려가는 젊은 청년 남녀들이 중심삼고 오늘 새로운 시작의 테이프를 끊어야 되겠습니다. 거기에 환영하는 사람들은 쌍수를 들어 지지할지어다. 「아멘!」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