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이 있는 데서 자유와 평화와 희망이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1권 PDF전문보기

통일이 있는 데서 자유와 평화와 희망이 있어

자, 한 시간 넘었어요? 「예, 한 시간 20분 됐습니다.」 이제 쭉 훑어보자구요. 구원섭리사는 아담 해방을 위해서 나왔습니다. 그러니까 아담이 해방받아야 되는 것입니다. 아담 천지가 되어 있어야 된다구요. 아담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세계가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따먹지 않고 그걸 이루어야 했던 것입니다. 그런데 그 아담이 죽었어요.

여기는 하나님이 있고, 완성한 아담이 있고, 완성한 해와가 있고, 아들딸이 있는 것입니다. (판서하시며 말씀하심) 여기에는 사탄이 없다구요. 하나님이 중심입니다. 아담 해와의 중심이 하나님이에요. 하나님과 완성한 아담 해와의 관계는 부자 관계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이 없는 데는 자유가 없습니다. 통일이 없는 데는 행복이 없어요. 통일이 없는 데는 평화가 없습니다. 통일이 없는 데는 희망이 없다는 걸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가 안 그런가 보자구요. 여러분들의 마음 몸이 하나 안 되었는데 행복하겠어요? 마음과 몸이 싸우는데 행복해요? 거기에 자유가 있어요? 서로가 잘 돌아야 되는 것입니다. 평화는 서로가 밸런스가 이루어져야 되는데, 밸런스가 되어 있어요? 여러분들은 부처끼리 서로 잘 맞아요? 여러분 부처 둘이 아침에 싸워 가지고 종일 행복해요? 그렇지 않습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통일이 된 기반 위에 자유가 있다는 것입니다. 통일 이 없으면 행복도 없는 거예요. 통일이 없으면 평화도 없고, 통일이 없으면 희망도 없는 것입니다.

공산당들은 `우리는 자유를 위해서 싸운다!' 하면서 파괴하고 있습니다. 싸우는 곳에 자유가 있어요? 투쟁이라구요, 투쟁. 그건 변증법적인, 투쟁에 기반을 둔 개념입니다. 거기에 자유가 있고, 평화가 있어요? 서로를 죽이고, 숙청을 하고 그러는데, 거기에 행복이 있어요? 거기에는 불안과 절망이 있을 뿐이지 희망의 내용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국 공산당들은 한꺼번에 망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무니(Moonie)들은 몸 마음이 하나되는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통일의 개념입니다. 거기에 자유가 있고, 평화가 있고, 행복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는 자유, 평화, 행복이 없다구요. 확실해요? 「예.」 여러분들이 이걸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본연의 마음에 새 개념을 도입해 보라구요. 거기에 자유가 있습니다. 거기에서는 뭐든지 다 만들 수 있어요. 그 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지옥이 어디냐 하면 하나 못 된 곳입니다. 그러니 하나님이 거기에 가실 수 없는 것입니다. 천국이란 몸 마음이 완전히 하나된 곳이요, 부부가 하나된 곳이요, 부모, 자녀가 완전히 하나된 곳입니다. 거기에서 자유·평화·행복·희망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 외에서는 그게 불가능한 것입니다.

가정 완성의 기반이 있는 곳은 모든 것이 완성된 자리입니다. 거기에 자유·행복·평화·희망이 있어요. 거기 외에는 없습니다. 여러분들 가정에는 자유와 행복과 평화와 희망이 있어요? 여기 참석한 여러분들은 그거 다 가졌어요? 「못 가졌습니다.」 그렇다구요. 몸 마음이 하나된 터전을 가지고 있지 못하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혼자서는 영원히 그렇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반드시 영점을 거쳐가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벗어나야 돼요. 그거 틀렸다는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