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아담에 절대 복종하는 여자와 아들딸이 있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1권 PDF전문보기

참아담에 절대 복종하는 여자와 아들딸이 있어야

해와가 누구를 떠났느냐 하면, 하나님과 참아담을 뒤에다 두고 떠났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때에 와서는 하나님을 중심삼은 참아담이 있어야 됩니다. 그리고 그 참아담 앞에 절대 복종하는 사탄세계의 여자들과 아들딸이 있어야 된다 이거예요. 해와가 복종을 안 했기 때문에 타락했습니다. 여자들이 그걸 알아야 됩니다.

1차대전 이후 지금까지는 여자들의 지위가 올라갔다구요. 왜 그런고 하니, 제3아담이 올 때가 되어서 그런 것입니다. 알겠어요? 소유권이 거기서 벌어져요. 그 뒤에 절대적 아담이 자리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어야 했는데, 그 완성한 아담이 서야 될 자리에 사탄이 선 것입니다. 그래서 완성 아담 뒤에 여자와 아이들이 서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여자들,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미국은 여왕 국가입니다. 그게 왜 그러냐? 제2아담을 고대한 거라구요. 진짜 남편, 진짜 왕, 진짜 하늘 편을 고대한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남자들은 전부 다 사탄 편이었어요. 그 자리에 남자가 있지만, 그 위에 본연의 하나님, 진짜 남편, 진짜 부모, 진짜 형제, 진짜 자녀가 오기를 고대하는 것입니다.

미국 사람들을 보면, 여성이 차에서 내리려고 하면 남자가 쫓아가서 공손히 문을 열잖아요, 종처럼 말이에요. 그게 왜 그래요? 남자의 위치가 천사장격이니까 그런 것입니다. 여자는 하나님의 딸의 자리입니다. 그게 미래의 하나님 나라에서 여왕의 자리예요. 알겠어요? 「예.」 그런 세상입니다. 그래서 여자가 앞에 서고 남자가 그 뒤를 따르는 것입니다. 지식적인 면에서도 여자들을 무시 못 한다구요. 하버드대학 졸업생 중에 거의 절반이 여자입니다. 왜 그렇게 되느냐 하면, 이 미국에 여자들의 때가 다가왔다는 것입니다. 그런 입장에 있는 것이 오늘날 미국 여성들입니다. 알겠어요? 이제 미국을 구원할 수 있는 변화의 때를 맞이한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역할을 잘 하면 자녀들을 다 지도할 수 있다구요. 지금까지 여자들의 위치는 더러움을 탔어요. 그래서 거지 같은 모습이 되어 왔던 것입니다. 왜 그러냐 하면 부모의 자리가 없어졌기 때문입니다. 원래 하나님의 자녀였던 것이 사탄쪽으로 옮아갔던 것입니다.

그런 것을 180도로 완전히 돌이켜서 미국을 다시 낳아 주어야 돼요. 거기에 있어서 중심이 누가 되어야 되느냐 하면 여자라는 것입니다. 거기서 다시 미국을 하나님의 희망적 국가 기지로 해방시켜야 됩니다. 어려울 것이 없어요. 이게 논리적입니다. 누가 비판할 수 없다구요. 역사를 그렇게 끌고 나온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독립해야 되고, 통일해야 된다는 말입니다. 거기에 자유·평화·행복·희망의 세계가 다시 소생하는 것입니다. 거기서 하나되면 모든 것이 다 내 것이 되는 것입니다. 거기에 자유·평화·행복·영원한 소망이 있습니다.

그러면 왜 하나님을 중심삼은 자리에서 영원한 부모의 기원이 벌어지느냐? 본연의 고향이, 천주세계가 거기에서 연결되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능력이 많은 하나님일지라도 그 자리에 나가야 소망이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하나님의 고향, 국가, 세계가 한 혈통에서 연결되는 그 곳이 통일된 자리입니다. 그거 부정할 수 있어요?

이렇게 되어서 이것이 전부 다 멀어졌어요. 오시는 이가 뭘 해야 하느냐? 아담 앞에 해와가 있고, 가인이 있고, 아벨이 있습니다. 이들이 하나되어 여기에 와서 비로소 모두 혈통을 전환하고, 소유권을 전환하고 심정을 전환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하늘 앞에 죄를 용서받아 아담에게 품겨서, 아담하고 둘이 그것을 하나님 편으로 헌납해야 됩니다. 아담이 `잃어버렸던 모든 사위기대를 찾아서 바치나이다!' 이래야만 끝나는 것입니다.

참사랑을 중심삼고 우리가 복귀되어,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과 한 몸이 되어야만 참된 부부가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통일과 독립의 개념을 잘 알아야 된다구요. 이건 사탄세계에서 역사상 처음 있는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