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런 문에 의해 아담 완성권이 이루어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1권 PDF전문보기

레버런 문에 의해 아담 완성권이 이루어져

자, 이제 결론짓자구요. 약속을 지켜야지. 두 시간이 넘었다구요. 계속해요? 「예.」 그래서 레버런 문에 의해서 역사시대에 처음으로 아담 완성권이 이루어졌다는 것입니다. 그거 인정하겠어요? 「예!」 (박수) 한국도 40년 동안 레버런 문 죽으라고 반대했는데, 이제는 손들었습니다. 미국도 레버런 문 죽기를 바랬다가 손들었어요.

소련하고 북한의 김일성도 나를 암살하려고 1987년 2월달에 모의해서 시행하려다 시 아이 에이(CIA), 에프 비 아이(FBI)에 걸려서 아직도 법정에서 재판중입니다. 그들이 다 나를 죽이려고 했지만, 이제는 손든 것입니다. 사탄 편이 없어졌다구요. 사탄도 손들었다 이겁니다. 그러니까 완전히 해방이 됐다는 말이라구요. (박수) 아담 입장을 완전 해방한 것입니다.

해와가 가인 아벨을 품고 어디로 갔느냐 하면, 사탄의 품으로 갔습니다. 사탄을 따라 지옥으로 간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을 번식해서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로 확장되었기 때문에 지상지옥이 되어 버린 것입니다. 여기서 이스라엘을 두 종족으로 갈라 가지고 이 위에 올라갈 수 있는 이스라엘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까지 올 때에는 이게 개인적이에요. (판서하시며 말씀하심) 개인·가정·민족·종족·국가·세계·천주·하나님, 이렇게 올라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대대로 하나님이 복귀해 오는 것입니다.

요걸 요렇게 하면 말이에요, 한 점으로부터 요것은 요거고, 요것은 요거고, 요것은 요거고, 요것은 요거라는 말입니다.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며) 레버런 문이 여기에 서서 이 전체를 대표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 혼자 중심삼고, 이 아담 해와 가정 중심삼고 전부가 반대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결국 하늘 편이 기독교를 중심삼고 이 꼭대기까지 가서 이기게 되는 것입니다. 이 위가 하늘 편으로 기독교문화권을 중심삼고 사탄권하고 싸우게 되는데, 여기서 이것이 유엔군입니다. 유엔군이 국제연합군이지요? 거기에 상대편에 선 나라는 사탄 편의 추축국입니다.

여기서 하나님 편하고 사탄 편이 싸우는 것입니다. 사탄세계가 전체가 하나되어 하늘 편과 싸우는 것입니다. 그것이 2차대전으로 벌어진 것입니다. 여기서 연합군의 승리로 말미암아 통일이 되는 것입니다. 이때 유엔군을 중심삼고 미국이 이 뜻을 받아들였어야 했습니다. 그때 미국이 선생님과 하나되었으면 세계는 이렇게 안 되었을 것입니다. 선생님이 40세 때 세계는 다 하나가 되었을 거라구요. 그랬으면 이상세계를 실현했을 것이다 이거예요.

아담 해와가 개인으로 뿌렸으니 그걸 거두어 주어야 됩니다. 연합국에서 해와와 같은 입장에 있는 것이 영국이고, 가인과 같은 것이 불란서고, 아벨과 같은 것이 미국입니다. 어머니한테 두 아들이 있었는데, 다 원수가 된 것입니다. 그렇게 개인으로 뿌렸으니, 이제 국가적으로 그걸 거두어야 돼요. 그래서 영국과 불란서와 미국을 세운 것입니다. 사탄세계도 해와와 가인과 아벨권이 있었습니다. 거기서 사탄 편 해와권이 일본이었어요. 그리고 가인 아벨권이 이태리와 독일입니다.

이와 같이 대적해 가지고 싸우는 것입니다. 사탄이 이기느냐, 하나님이 이기느냐 하는 거지요. 추축국하고 연합국이 싸우는 것입니다. 그렇게 심었으니 하늘 편도 거두려 하고 사탄 편도 거두려 하니, 그걸 청산하는 싸움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게 불심판이요, 2차대전입니다. 거기서 미국을 중심한 연합국이 승리한 것입니다.

여기서 미국이 세계전쟁에서 질지, 이길지 아무도 몰랐습니다. 전부 다 자기를 부정하고 나선 것입니다. 이기는 것도 부정하고 지는 것도 다 부정입니다. 독일도 질지, 이길지 모릅니다. 다 부정하고 나서는 것입니다. 여기서 이긴 편이 이 영점을 통해서 자유세계를 수습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