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연합을 중심삼고 모든 가정은 축복받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2권 PDF전문보기

가정연합을 중심삼고 모든 가정은 축복받아야

한국 여성은 잘 들으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가 아들딸을 한 품안에 품어 가지고 하늘나라로 돌아갈 수 있는 때에 왔습니다. 지금 요 때에 들어왔기 때문에 가정연합을 만들어 가지고 여러분의 가정과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이런 탕감 수난길을 다 벗어나 가지고 이 가정연합이 설정됨으로 말미암아, 앞으로 모든 가정은 축복받아야 됩니다. 아까 저 교수님들한테 축복받으라고 야단하는 거 들어 봤어요? 축복받지 않으면 가정연합이 안 됩니다. 아담 해와를 중심삼고 타락한 해와의 자리에 서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중심삼고 결혼식을 못 한 게 타락입니다. 그렇지요? 악마를 중심삼고 결혼식을 한 것이 타락이에요. 악마를 중심삼고 결혼함으로 말미암아 거짓 부모, 악한 부모가 생겨났고, 그러므로써 악한 아들딸이 생겨났고, 악한 가정, 악한 종족, 악한 민족, 악한 국가, 악한 세계가 생겨난 것입니다. 이 모든 세상은 사탄이 왕이란 말이 있지요? 공중 권세라는 말을 하잖아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딱 반대입니다. 하나님이 쫓아내 가지고 결혼 못 했으니 천신만고 끝에 되찾아 가지고, 돌감람나무 밭을 참감람나무에 접붙여서 본연의 자리에 들어와야 합니다. 다음에는 하늘이 입회해 가지고 `너는 내 마음에 맞는 완성한 심정적 아들딸임에 틀림없다.'고 세워 줘 가지고 축복을 해야 됩니다. 그 축복은 가정에서 해야 되고, 나라에서 해야 되고, 세계에서 해야 됩니다. 3차 축복을 거쳐야 천국에 연결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는 지금 가정 축복을 지나서 나라 축복하는 거예요. 이번 축복은 나라 축복입니다. 공개적으로 세계문화체육대전 하잖아요? 똑똑히 알라구요. 이번 축복은 나라 축복입니다. 이제는 통일교회를 반대했다가는 자기들이 손해보는 것입니다. 정당도 손해보고, 회사도 손해보고, 모든 것이 손해볼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나, 그런 실력 배경을 갖고 있습니다.

거짓 된 사탄을 중심삼고 결혼식을 한 것이 패망의 세계를 만들었기 때문에 사탄을 자연굴복시켜야 됩니다. 개인적으로 자연굴복시키고, 가정적으로 자연굴복, 종족·민족·국가·세계적으로 자연굴복시킴으로 말미암아 타락하지 않은 에덴에서, 아담 해와 앞에 종으로서 천사장이 되어 모든 치다꺼리를 다 해서 받들던 거와 마찬가지로 하나님 앞에 반대하지 않고, 언제나 낮이나 밤이나 `옳습니다.' 할 수 있게 자연굴복시켜야 됩니다.

이런 싸움을 해 가지고 이제는 민주세계 공산세계의 꼭대기를 훨씬 넘었다구요. 고르바초프도 넘고 김일성도 넘었습니다. 김일성은 사탄세계의 재림주입니다. 그래서 김일성을 아버지라고 하지요? 거 왜 그런지 알아요? 그걸 통일교회 문선생이 탕감복귀해야 됩니다. 통일교회도 부모라고 그러지요? 저쪽은 악마가 멸망으로 끌고 가서 박해와 학살을 통해 가지고 주권을 잡는 것이요, 여기는 자유와 평등과 평화로 자연굴복시켜 가지고 천국으로 들어가는 길을 닦는 것입니다. 두 아버지의 성격이 다릅니다.

그래서 김일성과 담판해 가지고 설득한 것입니다. 내 이론에 못 당합니다. 이래 가지고 조건적인 승패를 지어 가지고 돌아오자마자 전부 다 남북공동성명을 중심삼고…. 이거 내 말만 들으면 얼마나 좋겠어요? 김일성 부자만 교화시키면 다 끝나는 겁니다. 여기 노대통령이 김일성을 설득해 가지고 감동시킬 힘이 있어요?

결론은 그겁니다. 이제부터 이런 입장에 있기 때문에 하늘 편 남자앞에 있는 이것은 사탄 편의 부정입니다. 여자와 아들딸을 전부 끌고 나가면서 하늘나라를 망쳤기 때문에 이제는 여자를 품고 재림주님, 즉 아담을 따라가야 합니다. 하나님도 아담을 따라가는 것입니다. 아들딸을 품고 따라가고, 남편이 그 뒤에 따라오는 것입니다. 남편은 말이에요, 3대 아들딸이 어머니와 협조해 가지고…. 아버지는 아버지인데 무슨 아버지냐 하면 장성기 완성급으로서 혈통을 이어받았던 아버지인데, 완성기 완성급 부모의 혈통은 못 이은 것입니다. 완성기 완성급 부모의 혈통을 이어받기 위해서는 어머니가 앞장서 가지고, 아들딸을 중심삼고 사랑으로 하나 묶어 가지고 절대 복종할 수 있게 해서 다시 어머니와 아들딸이 협조해 가지고, 아들딸들이 `저 사람을 아버지로서 재축복하자!'고 해서 승낙을 받고 축복을 받아야 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결혼도 마음대로 못 해요. 여러분들이 낳은 아들딸이 아버지가 세상을 이렇게 망쳤던 괴수의 핏줄을 이어받은 그 아버지라는 것을 알고 전부 다 이걸 다시 용서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술 먹어서는 안 돼요. 담배 피우고, 술 먹고, 바람피우면 안 되는 거예요. 일소(一掃)하는 것입니다. 그런 서약을 딱 해놓고, 이제 앞으로 여자들을 동원해서 동네방네에 여자 클럽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술 먹고 추적거리는 놈 있으면 잡아 넣어 놓고는 아들딸한테 전화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에 어머니의 지시를 받아 가지고 아들딸이 와서 자물쇠를 재까닥 채우고, 전부 다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