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아들딸을 교육해서 하늘나라 지도자로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2권 PDF전문보기

여자가 아들딸을 교육해서 하늘나라 지도자로 만들어야

이제는 세계적 무대라든가 학계라든가 내가 닦아 놓은 기반은 대한민국이 타고 가도 남을 수 있습니다. 이런 기반이 돼 있으니만큼 정당 하는 사람들은 두고 보라구요. 지금 남한에서 국회의원을 해먹겠다는 사람은 오래 못 갑니다. 남북통일시대에 국회의원 준비를 어떻게 할 거예요? 여기 국회의원 부인, 혹은 정치 하는 사람들의 부인이 왔을지 몰라요. 당신네 부인들은 정신차려야 됩니다. 남북의 통일시대가 오면 어떡할 거예요? 사상적으로 대치할 수 있는 이론을 무장하지 않은 사람은 흘러갑니다. 큰소리 말라구요. 앞으로 그때가 되면….

내가 제시하는 선거 방법은 다릅니다. 오늘날 선거 때문에 나라가 망해요. 미국에서도 내가 문제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문제는 금권이 개입되어 있고, 인권도 하류인권이 개입되어 있습니다. 별의별 수단 방법을 통해 가지고 민주세계가 정도의 궤도를 탈선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번에도 그렇습니다. 부시 대통령의 부인, 바바라 부시하고 일단의 장관 부인들이 우리 [워싱턴 타임스]에 와 가지고 인사하고 칭찬하고 갔다구요. 내가 미국에 가게 되면 그 수뇌부들이 찾아와 가지고 `문총재 부탁합니다.' 그럴 거라구요. 문총재가 그런 기반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런 기반을 가지고 있지만 입 다물고 있었습니다. 입 다물고 못난 놀음을 했습니다. 왜냐? 대한민국이 역사적으로 악한 나라입니다. 인물이 나게 되면 잡아 죽이는 역사를 가진 나라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남성을 규합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사기꾼 남자들을 다 넘어가야 하는 거예요. 역사 이래에 여성들이 얼마나 남자 때문에 유린당하고 희생했느냐 이거예요. 시간만 있으면 앉아 가지고 혀를 늘어 뜨리고 통곡할 수 있는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것을 여자들한테 가르쳐 줘 가지고 올바른 남자로 만들 수 있게 해야 돼요.

그 남자를 누가 낳느냐 하면 여자들이 낳습니다. 그러니까 넘어가기 위해서는 다시 낳아 주어야 돼요. 아들딸을 교육만 해 가지고 하늘나라, 혹은 세계의 지도자를 만들 수 있어요? 없어요. 하나님의 뜻이 어떻게 되어 있어요? 하나님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 역사하는 것입니다. 교단을 구하기 위해 역사하는 것이 아닙니다. 인류구도를 위해서 움직이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생각은 그것밖에 없습니다. 그 하나의 세계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한복음 3장 16절에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하는 내용이 나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독생자를 보내신 뜻은 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게 성경 말씀인데, 자기들 장로교만이 하늘나라 가요? 아니면 자기 기독교만이 하늘나라 가요? 기성교회에서는 기독교인만 천국에 간다고 하지요? 예수님의 이름을 가지고 요술하는 사람들은 설령 그 사람이 예수님을 칭찬하고 따라가더라도….

종교가 형제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은 형제라구요. 그 내용을 중심삼고 전부 다 같은 길을 가는 것입니다. 불교든 유교든 회회교든 종내는 모두 한 길을 가야 하는 것입니다. 이번에 내가 기독교하고 원수사이인 회회교 10개국의 지도자들을 데려다가 축복결혼식을 해 주었습니다. 왜 했느냐? 통일해야 되기 때문입니다. 통일은 어떻게 하느냐? 기독교도 마찬가지입니다. 시리아라든가 각 회회교 나라의 지도자들이 3권을 전부 다 장악하고 있습니다. 대통령을 지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최고 선두, 최고의 인물을 사형시키겠다고 해도 이 사람이 결재 안 해 주면 사형을 못 하는 것입니다. 그런 회회교들이 기독교하고 원수인데, 선생님이 그들을 화해 붙이는 놀음을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이 어떤 사람이라고 했어요? `화목케 하는 자는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일컬으리라.'고 했습니다. 선생님은 어느 나라 어느 곳에 가든지 그 나라에 파벌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일본을 가나, 미국을 가나, 대만을 가나, 소련을 가나, 중국을 가더라도 환영 받습니다. 문총재가 최고의 각료들 앞에 수수께끼 같은 인물로 존경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요? 「압니다.」 여성분들한테 이런 얘기 해서 안됐지만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