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과 참생명의 씨를 갖고 온 문총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2권 PDF전문보기

참사랑과 참생명의 씨를 갖고 온 문총재

문총재는 지금까지 남자로 서 있었습니다. 그리고 영국은 2차대전까지 기독교를 중심삼은 해와 국가, 여자였습니다. 섬나라 해와국입니다. 이런 내용을 전부 다 알아야 역사를 풀 수 있습니다. 세상 세계의 역사와 발전 과정을 다 알아야만 미래세계에 소망을 가지고 혼란기에 당당히 살 수 있습니다. 우리 같은 사람은 세상이 아무리 어수선해도 꿈쩍 안 합니다. 세상에서 감옥에 넣어도 `너희들, 암만 그래 봐라. 내 발판에 밟히지.' 한다구요. 그렇게 걸어왔습니다. 또 그렇게 해 왔습니다.

하늘나라는 비어 있습니다. 하늘나라의 왕권을 대표하는 완성된 아담 해와의 자리는 비어 있습니다. 아담 해와는 하나님 앞에 있어서 왕자 왕녀였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왕자 왕녀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돼 가지고 그 왕손권에서 왕자 왕녀의 계통을 받고 태어난 사람들이 들어가는 곳이 천국입니다. 똑똑히 알라구요. (박수)

세상에 똥감태기를 뒤집어쓰고 예수만 믿으면 천국 가요? 어떻게 믿어야 돼요? 대답하는 사람 하나도 없습니다. 전부 사기꾼입니다. 내 눈에는 사기꾼입니다. 그들은 내가 사기왕이라고 선전하지요? 세상에 제일 나쁜 엠 마피아, 문 마피아라고 이름까지 달았습니다. `엠(M) 마피아' 하면 문총재라는 말입니다. 내가 마피아예요? 길거리에서 여편네를 강탈했어요, 강도질을 했어요, 누구를 돌로 쳐 가지고 때려 죽였어요? 죽을 사람 살리는 일을 했고 선행을 증진시키는 놀음은 했지만, 포악무도한 이런 놀음은 한 적이 없는 것입니다.

이번에 한국에서도 그랬어요. 욕을 먹으면서 이만큼 기반 닦은 것이 문총재입니다. 그래서 어머니 아버지를 전부 다 누가 찾아와야 돼요? 아담을 지어 놓은 후에 해와를 지은 것과 마찬가지로 완성한 아담 자격으로 찾아와야 합니다. 하나님은 아담을 찾기 위해 6천 년이 걸렸습니다. 재창조를 한 것입니다.

2차대전 이후에 세계 기독교 문화권을 통일해 가지고…. 영국은 섬나라 해와 국가입니다. 미국은 아벨 국가입니다. 영국이 미국을 낳았습니다. 프랑스는 가인 국가입니다. 딱 같아요. 개인으로 뿌려져서, 어머니로부터 두 아들딸이 지옥으로 향하는 것을 하나님이 탕감복귀해서 세계적인 결실을 거둔 것이 연합국입니다. 그 반대로 사탄세계에도 추축국이 있습니다. 일본도 섬나라입니다. 독일은 유대인 기독교도인을 6백만 명을 학살했습니다. 기독교 학살을 도모한 무모한 독재자가 히틀러입니다. 이태리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원수입니다. 그들과 싸워 가지고 추축국을 소화시켜서 통일된 그때에 이 모든 자유세계는 문총재를 찾아와야 되는 것입니다. 재림주를 찾아와야 돼요. 재림주는 어떤 분이냐 하면 참사랑을 갖고 오는 분이요, 참된 사람의 생명의 씨를 갖고 오는 분입니다. (박수)

그렇게 되면 하나님의 통일권 내에 있기 때문에, 돌감람나무 밭이 전부 다 재림주와 일체가 되면 순식간에 접붙여져 가지고 본연의 참감람나무로 돌아가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자리에서 가정 편성을 하고 종족 편성·국가 편성·세계 편성을 이루는 것입니다. 수천년 역사과정을 거쳐온 번식된 국가와 세계를 타락하지 않은 자리에 딱 정리시켰으면 문총재는 40대에 천하를 요리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