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를 따라 고향 찾아가 가정정착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2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를 따라 고향 찾아가 가정정착 하라

해와는 두 남편을 섬겼습니다. 악마의 남편을 섬겼고, 미완성한 아담을 섬겼습니다. 악마의 몸뚱이와 결혼했기 때문에 끝날에 여성들은 전부 다 절개를 지키는 여자들이 없는 것입니다. 두 남자를 접하게 돼 있는 것입니다. 이 두 남자를 접하는 풍습이 되니, 동서남북으로 전부 다 혼란된 음란사태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3대가 뒤바뀌는 것입니다. 할아버지가 손녀를 데리고 살고 애비가 딸을 데리고 사는 이런 프리 섹스가 벌어지는 시대가 되는 것입니다. 서구사회는 프리 섹스로 말미암아 다 망하게 됐습니다. 이걸 누가 바로잡겠나 이거예요. 그것은 여러분들이 역사를 두고 해야 할 일입니다. 이상세계를 넘는 데 있어서는 구렁텅이를 걸어 저나라에 가더라도 이것을 창산짓기 위한 몇억만 년이 걸릴 슬픔의 한이 기다리고 있는 걸 알아야 돼요. (박수)

이런 해방을 위해서 일어서자는 것을 고맙게 알고, 여러분이 이제 통·반을 해야 합니다. 통·반을 사수해야 돼요. 그래서 34만 가정을 중심삼고 가정에서, 아담 해와가 가정에서 씨를 뿌렸기 때문에 가정에서 뽑아야 돼요. 그래서 문총재는 세계 판도의 싸움을 다 이루어서 환국시대에 들어와 가지고 어디로 들어가느냐? 국가를 넘어서, 민족을 넘어서, 종족을 넘어서 가정을 찾아가는 것입니다. 내 고향을 찾아가는 거예요.

마찬가지입니다. 문총재도 가정에 들어가서 고향산천 우리 일족을 대표한 그 가운데에서 우리 가정을 비로소 정착시킴과 동시에 전세계 통일가의 가정들과 연결시킴으로써 여기서부터 종족이 편성되면 민족, 국가는 대번에 형성된다는 것입니다. 국가가 형성되면 세계는 자연히 하나의 세계를 이룰 수 있는 미래상으로 목전에 다가오는 시급한 천운시대를 맞이했기 때문에, 바쁜 문총재는 여러분 부인들을 만나 가지고 땀을 흘리면서 일하는 것입니다.

한 집에서 20명씩, 삼 칠이 이십일(3×7=21), 20명씩만 수습하라구요. 이러면 전부 다 문제가 해결되는 것입니다. 남북통일이 문제입니다. 이런 일을 위해서 충청남북도의 통·리 책임자들인 여성들이 모여 가지고 전체가 하나님의 뜻을 알고, 문총재, 참부모의 가는 길을 따라 민족해방과 남북통일과 세계해방을 위해 단결하여 책임질 것을 비나이다! 「아멘!」 비나이다! 「아멘!」 비나이다! 「아멘!」

부디 오늘의 말씀을 더 깊이 알고 싶거든 앞으로 공문을 통해서 교육받아 가지고 행복한 가정, 천국과 직결되는 여러분의 일족이 되어, 만국 통일의 국가적 권위를 갖출 수 있는 그 날을 바라면서 문총재의 말씀을 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