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부터 해방권을 이루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가정에서부터 해방권을 이루어야

그래서 종교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세계적인 종교가 갈 길이 없어요. 세계적인 종교가 가려면 나라를 찾아가서 통일교의 원리를 통하지 않고는 안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종교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똑똑히 알아야 돼요.

내가 무슨 얘기를 했지요? 종족을 통해서 나라를 찾아가야지, 통일교를 통해서 나라를 찾아가는 것이 아니예요. 나라라는 것은 가정들이 연결되어 가지고 나온 거라구요. 탕감복귀의 원칙에 의해서 종족이 나라를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교회의 간판을 뗀다는 말씀이 그런 말씀이었습니까? 」 종족을 찾으면 종족적 교회가 되고, 종족적 교회가 되면 갈 길이 생기는 것입니다. 그것이 나라를 찾는 길이에요. 그러면 통일천하가 되는 거예요. 통일된 나라가 되는 거라구요. 그때가 되면 교회가 무슨 필요 있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하나님의 자리에 서 가지고 가정들을 축복해서 전세계에 있는 3만쌍을 종족적 메시아의 자리에 올려 놓은 것입니다. 예전에 축복한 2만 쌍까지 해서 5만 쌍을 전세계의 종족적 메시아로 파송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이론을 갖춰 가지고 여자들을 점령해 놓았으니, 사탄이 큰일난 거지요. 지금까지 타락했던 본연의 뿌리가 뒤흔들리는 것입니다.

몇 시간 얘기했어요? 「세 시간 말씀하셨습니다. 며칠을 계속해서 말씀만 하시니까, 좀 쉬셔야 할 텐데…. 」 말을 많이 하면 정력을 쓰기 때문에 정신이 안 들어요. 안개 속에 있는 기분 같다구요. 선생님에게 건망증이 없기 때문에 지금 이렇게 얘기하지, 그렇지 않았으면 큰일났을 거라구요.

이제는 내가 안 오더라도 문제없지요? 나 찾을 필요 없어요. 나라를 찾아서 가야 하는 것입니다. 나라를 찾아 놓고 난 후에 내가 나타나야 된다구요. 그래야 내가 고생을 안 합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가 정당보다 커지겠어요, 안 커지겠어요? 「커집니다. 」 커지겠어요, 안 커지겠어요? 「커집니다!」 그래서 가정에서 가정으로 통일교회가 자꾸 퍼져 나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부터 여러분은 고향에 돌아가서 예수님의 한을 풀기 위해 12제자, 72문도, 120문도를 어떻게 찾을 것인가를 연구해야 돼요. 무슨 수단을 써서라도 깃발을 꽂게 하고 선생님의 존영을 모시게 해야 합니다. 그다음에 서약서를 받아요. '세계평화와 남북통일을 위하는 문총재의 사상을 받아 가지고 가정에서부터 해방권을 이루어서 남북통일과 세계평화의 해방세계를 향하여 전진하겠습니다. 그리고 일심동체가 되어 충효의 길을 가겠나이다!' 하는 서약서를 받아 놓으라구요.

그다음에 불러서 오게 되면 교육받게 하는 것입니다. 안 오는 사람은 집을 방문해 가지고 사흘만 앉아서 얘기해 주면 수련받게 되는 것입니다. 5시간쯤 얘기하고 1시쯤 와서 점심 먹고, 또 가서 5시간쯤 얘기하고 6시에 와서 저녁을 먹으면 되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밤에 찾아가서 얘기를 하라구요. 다른 곳에 가라는 것이 아니예요. 이젠 환고향하라는 것입니다. 환고향해서 리·통·반을 중심삼고 한 동네가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동교육을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지금은 반이 몇 개예요? 「예, 41만 2천 개 정도 됩니다. 」 40만으로 잡아요. 리·통이 8만쯤 되지요? 「예, 리·통이 8만 5천 개입니다. 」